키득키득 스쿨 영단어 - 그림으로 완성하는 초등 영어!
심재경 외 지음 /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 2015년 1월
평점 :
품절


1,000여 개의 초등 기초 단어와 활용 표현을 한 권에!


그림으로 완성하는 초등 영어!


"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 "



초등 4학년 되는 앤서니 이젠 3학년 때와 달리 외워야 할 영단어가 더 많아졌어요.

단어의 수가 많아서 외우면 다 기억이 나지 않아, 어떻게 외우면 오랫동안 기억할까

고민하던중.... 그림으로 완성하는 초등 영어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를 만나게 되었네요.






1,000여 개의 초등 기초 영단어와 활용 표현을 한권에 담은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는

통합교과 및 어린이 영어 인기 연재 콘텐츠로 구성되었으며,

교육부 초등 연단어 800개를 기초로 주제별 어휘 확장 및 생생한 리얼 영어표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는 QR코드의 플래시 영상으로 스스로 예습,복습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요.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 책에서 배우게 될 영어표현과 단어들입니다.

신체, 동물농장, 나의 집, 학교에서 쓰는 표현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서 영단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영단어보다 알파벳과 기초품사를 익히는데 도움을 주는 설명이 나와있어요.

밋밋한 그림과 영단어가 아닌 아이들이 보고 한번에 이해할 수 있는 그림과 영단어로 되어있어

눈에, 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


우선 첫주로 앤서니는 Chapter1 만 보았어요.

Chapter1에서는 신기한 신체탐험을 합니다.

얼굴, 기분등 여러 신체 부위에 대한 영단어를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로 재미있게 배워요.

 


'얼굴이 엉망이에요(face problem)' 표현으로 얼굴 부위에 대한 영단어를 익혀요.

보통 영단어 책에서 얼굴부위를 보면 눈,코,입,귀 만 가르치는데,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는 내용이 다르네요.


눈,코,입,귀 표현 외에 상처, 주근깨, 보조개, 여드름 같은 단어도 함께 학습할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저~ 위에 QR코드가 있는데, 스마트폰으로  플래시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생생한 원어민 발음으로 들을 수 있어요.




'연극 준비 다 됐어요! face, action'


얼굴이라는 표현을 이어 연극 준비로 분장하는 얼굴에 대한 영단어를 학습할 수 있네요.

콧수염, 턱수염, 화장등의 표현으로 확장영어를 공부할 수 있어요.


'다리 부러지게 열심히! leg'


소주제에 대한 내용도 재미있네요. 그냥 'leg'가 아닌 속담같은 표현의 '다리 부러지게 열심히'라고 적었어요.

다리와 관련하여 걷다, 뛰다, 뛰다, 일어나다, 앉다등 다양한 행동의 표현을 배울 수 있네요.



학습페이지 중에는 여러가지 부연설명들이 적혀 있어요.

[우아, 이런 뜻이] 에서는 그림 단어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어요.

단어의 역사, 만들어진 이유, 자주 쓰는 경우를 보다보면 어느새 새로운 영어 단어를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


[이웃표현]에서는 그림 영어와 같은 단어가 들어간 '가족'표현도 있고,

내용으로 도움이 될 만한 '친구'표현도 함께 익힐 수 있어요.


[발음해 보세요!]에서는 한글 발음으로 글자의 발음 감을 잡고, 원어민 CD음성으로 소리를

완성해주면 완벽한 셀프 원어민 발음을 완성시킬 수 있어요.


각 주제가 끝나면 '단어 트레이닝' 페이지가 나와요.



'단어 트레이닝'에서는 내가 배운 단어들을 잘 학습 하였는지 그림과 문제를 풀면서 확인해 보는 것이예요.

 

 

 

단어 트레이닝은 아이들이 싫어하는 문제형식이 아닌 재미있는 그림형식이라,

문제를 꼭 풀고 넘어갈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네요.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의 저자는 한아이의 아빠로 자신의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친다는 생각으로 이책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책 제목 또한 아이들이 '키득키득' 웃으면서 영어를 재미있고 쉽게 공부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했다고 해요.

우리때 만큼은 아니지만 영어를 어려워하고 재미없어 하는 아이들에게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는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줄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로 영어단어를 접하면 자연스럽게 연상학습이 되고,

아이들 머릿속엔 영단어가 마구마구 생성 될 것 같네요.


우리아이도 키득키득 스쿨 영단어 보면서 영단어 외우고, 학습하며,

또 재미있어 하길 바라면서 이책을 꾸준히 보여주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