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 초급편 - Off We Go! 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아라미 :: [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찾기-초급편

 

학교<->학원 매일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점점 지쳐가는 로간...

1학년인데, 다음주는 시험까지 있네요.

 

복잡한 머리를 잠시 식혀줄겸 재미있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찾기-초급편을 해보았어요.



 

 

[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찾기-초급편

 


'똑똑해지는 미로찾기 - 초급편'은 신개념 놀이책으로 모든 미로그림이 그린이가 다른
다양하고 창조적인 예술적인 교재예요.

 

집중력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미로찾기 만큼 집중력 키워주는 놀이도 없는 것 같아요.





 

 

똑똑해지는 미로찾기 책 내용을 보니, 정말 페이지마다 그림이 모두 다르네요.

알록달록하고 선명한 그림이라 길찾기가 더 헤깔리기도하고,

그런 배경에서 미로찾기를 해야하니 확실히 집중력이 잘 되는 것 같네요.



 

숙제가 아닌, 미로찾기 놀이라 완전 신나서 하루에 몇페이지씩 마구마구 하다가 3일만에 다 끝내버렸네요.

쉬엄쉬엄 시키려고 했는데, 성취감이 마구마구 샘솟는지...하고싶은만큼 하다보니, 몇일만에 다 끝나버렸어요~^^

 

처음에는 길을 잘못들어서서 막히고, 다시 찾아가고 했는데, 몇번하다보니 금새 길찾기가 쉬워졌어요.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미로찾기는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효과적인 놀이이며,
특히 감성지수인 EQ를 지배하는 우뇌를 발달시켜야 할 아동기에 창의력과 탐구심을 기르는 데 큰 도움이 되어요.
이밖에도 출발점에서 도착점까지 길을 찾아가면서 다음 길을 예측하고 선택하는 과정을 통해 집중력과 판단력,
인내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연필을 쥐고 선 긋기를 함으로써 손 근육을 발달시키고, 퍼즐을 풀 때마다 자신감과
성취감을 기를 수 있으며, 어른들에게도 두뇌활용과 치매예방에 좋은 미로찾기 교재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