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13 - 되돌려라! 저주받은 건의 외모를!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13
어필 프로젝트 그림 / 사회평론 / 201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회평론 :: 그램그램영단어원정대13 - 외모편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13권부터는 기존에 배운 영단어의 원리를 응용해 '테마별'로 단어를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되었어요.
그동안 접두사, 접미사 등의 원리를 익히는 데 집중해 왔다면,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그 원리를 이용해 아이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어휘를 확장해 가게 되며, 이번 13권의 주제는 아이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주제 중 하나인 '외모'. 키, 몸무게,

 옷차림 등 외모와 관련된 흥미로운 어휘를 배울 수 있다.

 

 



그램그램영단어원정대는 마법노트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요~

 

그램그램영단어에 등장하는 인물들이예요.

 

그램그램영단어 외모편인 만큼, 만화 주인공들의 얼굴들이 좀.. 그러네요.

학습만화로 우리아이들에게 흥미를 끌어주는 그램그램영문법 이야기...

 


외모 표현에 대한 영단어 설명을 그림과 함께 설명해주니 이해가 쏙쏙~

단어속에 숨어있는 원리를 자연스럽게 알게되고, 암기까지 되네요.



모모의 형용사 마법 특강으로 외모를 표현 형용사도 자연스럽게 익혀요.

또 바로 응용도 해볼 수 있도록 예시까지 나왔네요~^^


 

워드펫 영단어 마법 QUIZ를 풀면서 이젠 보았던 내용들에 대해 자세히 알고 넘어갈 수있도록 되어있어요.

공부가 아니라 게임하듯 하면, 싫어하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그램그램영단어 책과 함께 활용하면 좋을 마법노트.

영어단어를 하루에 10개씩 15일이면 완성할 수 있어요.


 

그램그램영단어에서 배운 단어들이 마법노트에 이렇게 정리되어있네요.



하루에 2페이지 10개의 단어만 암기하면 15일동안 150개의 단어를 익힐 수 있어요.

그램그램영단어원정대로 배워보는 영단어 외모표현, 역시 아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함께

주는 이야기로 학습효과까지 누릴 수 있게 해주는 것 같네요.

 

다음권을 기대하게 만드는 그램그램영단어원정대, 재미난 내용으로 또 갖고오길 기대하게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