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3-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참고서
, 우공비 초등, 초등 문제집, 초등 시험 대비
 
 
 
초등 1, 2학년보다 배우는 과정이 더 많아진 3학년 수학은
우공비 초등 자습서로 대비하기로 했어요.
<우공비 초등 자습서>는 이미지 연상 학습벅으로 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는
학습 효과를 볼 수있는 초등 학습서예요.
문장을 그대로 외우기 보다는 개념을 담은 그림을 보면서 기억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학습법을 담고 있어요.
 
 
우공비 수학 초등자습서 3-1
 
우공비 자습서는 전과와 문제집이 책한권에 다 담겨있어요.
그래서 예습, 복습, 숙제해결을 완변하게 할 수있으며, 거기에
다양한 문제풀이로 시험대비까지 완변하게 할 수 있어요.

 
3학년 수학에서는 총 6단원으로 2학년에서 안배웠던 나눗셈과 분수, 소수도 배우게 되네요.
2학년보다 난이도가 더 높아진 많큼 자습서 도움을 많이 받아야 할 것 같아요.


 
<교과서 속 수학이야기>와 <미리보는 교과 학습>으로 각단원에서 배울 내용들을 미리 살펴 볼 수있어요.
미리 살펴보고 예습해두면 학교 수업 진행할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개념학습> 교과서와 익힘책 내용을 함께 구성하였고, 활동 및 문제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담고 있어요.
만화형식으로 되어 있어 이해도도 높일 수있고,
문제에 대한 풀이 설명이 잘되어있어 개념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기본평가>에서는 소주제가 끝나면 개념을 잘 이해하였는지 확인 할 수있는
기본 수준의 문제들이 구성되어있어, 배운 내용을 얼마나 기억하고 있는지 체크해 볼 수있어요.

 

 
<공부를 잘했는지 알아봅시다>에서는설명과 풀이를 자세히 실었고,
<문제해결>에서는 교과서에 나온 문제풀이의 이해를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체험마당>에서는 배운 내용을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사용할 수있는지
체험하면서 이해할 수있도록 설명해주었어요.
일상생활과 비교해보면서 이해시켜주니 더 재미있어 하는것 같네요.

 
<단원평가>에서는 단원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여러 유형과 난이도가 있는 다양한
문제로 구성되어있어 학교 시험 대비에 도움이 됩니다.

 
<창의 서술형 평가>에서는 서술형 문제를 충분히 풀어 보면서 자신감을
갖을 수 있도록 100% 서술형 문제로 구성되어있어요.
단원별로 서술형 문제가 나오니, 서술형 문제를 풀다보면 서술형을 적는 요령을 자연스럽게
알게되어, 시험문제에 서술형 문제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우공비 자습서에서 풀었던
내용들을 생각하면 답을 풀어 나갈 것 같네요.
 
수학은 그동안 쉽다고 생각해 왔었는데, 3학년에 배우는 수학과정을 살펴보니, 3학년 수학 이거 만만치 않네요.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수학을 싫어하지 않도록 우공비 자습서로 예습, 복습, 시험대비까지
꼼꼼하게 할 수있도록 지도해 줘야겠네요.
우공비 자습서 세트를 구매해서 한권한권 살펴보니, 책내용에 대한 풀이와, 다양한 문제로
학교 교과와 시험대비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공비 자습서 활용 잘 해서 국어 시험 100점 맞도록 해줘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