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 - 여행 계획 필요 없이 무작정 GO! 주말여행 코스북
유연태 외 지음 / 길벗 / 2013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맞벌이라 평일에 아이들과 잘 놀아주지 못합니다.

그래서 주말이면 가까운 공원이나 체험학습 장소를 찾아 떠나지요.

주로 이웃님들 블로그나, TV에 나오는 여행지를 보고 그곳을 방문하는데..

블로그도 TV도 안보게 되면 그 정보도 없어지네요.

 

만약 여행 계획이라도 잡을때면...

어디로 가야할지, 어떻게 가야할지, 주변에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은 어디에 있는지등을

찾아 몇일동안 인터넷을 찾아 헤매인답니다.

 

이렇게 저같은 사람들을 위해 길벗에서 "자동차 주말 여행 코스북" 책이 나왔네요.

스마트한 시대에 이런책이 무슨 필요하겠냐는 말씀들을 하시겠지만...

솔직히 필요합니다.

아직 홈페이지가 없는 것도 많고, 또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들도 많기 때문에. 이책의 도움을 받아

올가을부터 특별한계획이 없는 주말에 여행 다니기로 했답니다.

 

 

당일.1박2일, 2박3일 여행 완벽코닝

여행 계획 필요없이 무작정 떠나는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에서는 전국 곳곳 여행 명소와 맛집등을 소개해주네요.

찾아가는 길도 안내해주고, 어떻게 여행하면 좋을지도 안내해주고 있어요.



6월에 강화도 마니산 다녀왔고, 7월에 동막해수욕장도 다녀왔는데... 제가 가보지 못한 여행지가 정말 많네요.

가까워서 다니기 편한 여행지인데 곳곳에 다양한 여행지, 볼거리, 맛집 등이 안내되어있어 정말 맘에드네요.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에서는 여행지 한곳만 안내하는 것이아니라, 한지역에서 가볼 수있는 모든 여행지를 다 안내해주고 있네요.

또 우리나라 역사와 관련된곳, 자연경관이 아름다운곳, 아이들 교육에 도움되는 곳을 안내해주고, 편안하게 푹 쉬어갈 수 있는 펜션에

저렴하게 여행할 수있는 쿠폰까지 인터넷보다 더 꼼꼼하고 알차게 여행할 수있도록 도와주는것 같네요.

 

 

책속에 있는 여행지를 제가 살아생전 다 가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우리가족 여행계획을 잡을때는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의 도움이 100%로 작용될 것 같네요.

여행 준비할때도, 여행 떠날때도 이책 꼭꼭 들고 다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