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는 실전이다 24회 중학 2 중학생 듣기는 실전이다
강보배 지음 / 디딤돌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몇일 지나면 본격적인 중2생활 시작,

중2 학교생활 앞두고 중학영어듣기 공부를 해보았어요.

 

중학영어듣기 만점 솔루션 <듣기는 실전이다 24회>중2

 

4월과 9월 2번 치르는 영어듣기능력평가에 더 효과적인 대비를 위한 교재

 <듣기는 실전이다 24회>로 영어듣기능력평가 대비를 철저하게 해주기로 했어요.

 

 

디딤돌 중학영어듣기 만점 솔루션 <듣기는 실전이다 24회> 중2

 

최근 3개년 기출문제 수록, 실제 중학영어듣기능력 평가의 유형과 같은 문제,

같은 순서로 실전처럼 영어듣기능력평가를 대비해줄 수 있어요.


 

영어듣기 만점 듣기전략

총 190페이지 가량 되는 영어듣기평가 대비를 위한 문제를 담고 있어요.

 

 

실제 시험처럼 영국식 발음과 미국식 발음을 동시에 들으며

중학 영어듣기능력평가에 딱 맞춘 실전모의고사 시험을 풀며

영어듣기평가를 대비하게 해줍니다.

 

영어듣기평가는 듣는 것이 중요한데, 각 교재에 QR코드를 인식하여

언제 어디서나 MP3파일을 재생하여 영어듣기평가 대비를 해줄 수 있게 해줍니다.

 

귀가 트여야 듣기도 잘하는데, 꾸준히 <듣기는 실전이다 24회> 교재로

영어듣기평가 대비해주면 학교에서 치르는 실제 영어듣기평가 시험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중학영어 듣기만점 실전공부법 <1단계 나를 진단한다>

영어듣기능력 진단평가 문제가 각 회차별로 3회씩 제공되는데

나의 영어듣기평가 실력이 어느 정도 되는지 점검해볼 수 있어요.

 

<1단계 나를 진단한다>에서는 최근 3년동안 출제 되었던

기출 문제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과거 영어듣기 평가를

해봄으로써 실력을 체크해 볼 수 있어요.

 

 

중학영어 듣기만점 실전공부법 <2단계 듣기는 실전이다> 에서는

실제 중학영어듣기능력 평가의 유형과 같은 문제, 같은 순서로

구성되어 실전 영어듣기평가처럼 해볼 수 있어요.

 

영어듣기평가 1회를 실전처럼 평가 해본 후

실전평가로 해보았던 듣기평가 문제를 <DICTATION>에서

스크립트의 주요부분을 더 상세히 다시 들으며 놓쳤던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복습활동으로 영어듣기평가 대비를 완벽하게 해줍니다.

 

세부정보가 많은 스크립트를 살펴보면 들리지 않았던 어휘 및 표현도 체크해 볼 수 있어요.

 

 

중학영어 듣기만점 실전공부법 < 3단계 만점 듣기 PLUS BOOK>에서는

회차별 주요 표현을 우리말로 보면서 영어로 듣고 또 듣고

반복하여 영어를 보면서 듣기를 따라 말하여 듣기 실력을 높여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각 회차별 문항별 중요 어휘 및 표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뒤편에 정리되어 있어 틈틈히 보며 어휘와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해줍니다.


 

​중학영어 만점듣기전략 코너에서는 교육과정 성취 기준에 맞춰 듣기능력평가

출제 유형을 제시해주고 각각의 유형을 잘 드러내는 기출문제로 유형별

문제를 실전처럼 익힐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영어듣기능력 진단평가를 직접 해보았어요.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QR코드로 듣기를 하니 편하고 좋네요.

 

스피커로 들리는 듣기내용을 집중하여 들으며

영어듣기 문제를 하나하나 풀어 보았어요.


 

진단평가 본 결과인데, 나름 잘 했네요.

4월에 보게 될 영어듣기능력평가 대비를 위해 틈틈이

디딤돌 중학영어듣기 문제집 <듣기는 실전이다 24회>로

영어듣기평가 공부해주면 듣기에 대한 자신감으로 만점은 걱정이 없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