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 붙는 여행 일본어 - 버킷리스트30 꿈꾸는 대로 떠나라
박나리.미카미 마사히로 지음 / 시사일본어사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외국어 학습에 있어 종종 ebs 라디오방송의 도움을 받곤 한다. 이 책은 반디라디오의 방송과 연계된 책으로 보통 사람의 경우 일본에 나가는 이유중 상당부분이 관광인데 그러한 여행에 맞춰 상황별 회화를 담고 있다,

상황별 버킷리스트를 30가지를 선정했고 구성도 꽤나 알차다. 나는 일본의 라멘종류를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다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여행을 가게되면 출입국심사 용지 쓰는것부터 힘에 겨운데 사진과 함께 자세히 소개해준것이 맘에 들었다,


그 외에도 구성에 있어서 QR 코드를 활용한 점이나 음원무료제공도 좋았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좋은건 EBS방송에 연계되는 점이 아닐까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