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놀이터 리틀씨앤톡 그림책 41
우성희 지음, 김이조 그림 / 리틀씨앤톡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취학전 유아부터 초등저학년까지

모두 재미있게 읽을수 있는 책!

우성희 작가님의 공룡놀이터를 읽어보았어요.



표지에서 방긋 웃으면 공룡을 타고 내려오고 있는

아이의 이름은 율이랍니다.

할머니와 함께 놀이터를 찾은 율이는

사실 미끄럼틀을 무서워했어요.

할머니가 응원했지만 오늘도 성공하지 못하고

심지어 넘어져버렸어요.



그런 율이를 찾아온 공룡 친구 아르젠티노!

잃어버린 브라키오사우르스 인형을 함께 찾아 나섭니다.

모험에는 위험이 따르는 법?

우주로 날아갔다가, 잠자리를 타고 하늘을 날다가,

온갖 고난? 과 역경?을 겪게 되요.



ㅎㅎㅎㅎ

이제 미끄럼틀 정도는 껌이죠?

우주에서도 하늘에서도 떨어졌는데

이까짓 미끄럼틀 정도야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장에서 아르젠티노가

남자아이를 바라보면 웃고 있어요.

아이에게 이후,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

물어보니 그네가 무서워서 못타던 친구인데

공룡과 함께 고생을 하고

그네를 잘 타게 될거라고 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