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매일 즐거운 엉덩이 탐정 종이접기
이인경 지음, 트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 전에 종이접기 자격증을 취득한 딸아이.

어린이 자격증이라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았지만

자신감 하나는 확실하게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그리고 자격증 과정의 종이접기보다 재미있는 놀이형 종이접기도 시작했답니다.

특히나 요즘 즐겨보는 엉덩이탐정 종이접기!!

아래 사진은 너무 웃겨서 찍어봤어요.

엉덩이 탐정은 "님"자를 붙여야 한다며  ㅋㅋㅋ

"엉덩이 탐정님"으로 바꿔주신 초1 클라쓰ㅋㅋㅋ

​엉덩이탐정 종이 접기 책에는 전용 색종이가 들어있어요.

캐릭터들의 그림이 있죠.

요 종이를 접다보면 몸채가 되고 머리가 되요.

기본적으로 종이접기를 어느정도 할수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책만 보고도 혼자서 잘 만들더라구요.

아직 나이가 어린 친구들이나 평소 종이접기를 해보지 않은 친구들이라면

오른쪽 위쪽에 있는 큐알코드를 이용해 동영상을 볼 수 있어요.

책의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따라 할수 있구요.

화살표만 점선의 뜻을 이해하기 시작하면

진도가 쭉쭉 나간답니다.​

책에는 종이접기뿐만 아니라 틀린그림찾기 같은 미니 게임도 존재해요.

머리쓰며 종이접기하면 뇌세포가 몰랑몰랑해질거 같아서

평소에도 즐겨했는데,

이렇게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하니

집중력도 더욱 높아지고 엄마가 하자고 하기전에

스스로 하려고 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어머..누구??

할머님?? ㅎㅎ

저희 딸은 일찍이 몸빼천의 편함에 빠져버려서

홈웨어로  즐겨 입어요.

옷은 할머니 스타일의 꽃무늬이지만

초1이랍니다.

가장 첫장에 있는 "엉덩이 탐정님"을 만들고 있어요.ㅋㅋㅋ


짜짠~!


그렇게 집중해서 작품을 만들더니 3개를 ..

아니 두분과, 강아지 한마리를 완성했네요.

모서지 처리가 깔끔하지는 않지만

초1이 혼자 만든거 치고는 너무 잘했지 않나요?? ^.^

 

​기존에 종이접기를 하던 친구라면

머리도 식히고 재미있는 놀이로,

아직 종이접기 자격증의 취득하지 못한 친구라면

 엉덩이탐정 종이접기를 통해 흥미를 가지고, 재미를 느끼도록 해 줄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