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놀이 사운드북 삼성출판사 사운드북 시리즈 18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4년 7월
평점 :
절판


자동차놀이 사운드북- 뛰뛰빵빵 신나게 운전해요~

새로만난 자동차놀이 사운드북

도착하자마자 엄청 즐거워해서 뿌듯하네요.

요즘 자동차에 푹- 빠진 유누에겐 정말 베스트 책이 될것같은 책.

시동걸고/ 기이올리고/ 핸들 돌려 운전하고/ 크락셀을 울리고 핸들을 돌려주고 / 깜빡이 켜고

자동차소리 13개 + 동요 3곡도 듣고

책을 이리저리 만져보고 굉장히 즐거워하는 아들램을 보니

14개월 유누에겐 정말 알찬 사운드북이네요.

유누는 돌 전후로 사운드북에 큰 관심을 가지면서 스스로 눌러서 노래도 듣고

책을 펼쳐서 보기도 하더라구요.

책속의 내용을 살표시 살펴보았어요^_^






소방차, 경찰차, 구급차, 버스, 굴착기, 레이싱카- 총 6대의 역할놀이 말과 자동차 소리가 나요.

유누는 소방차의 애앵~~~~ 소리를 제일 좋아하네요.

14개월 아들램 제법 애앵~~ 소리를 옹알이 흉내를 내요. ㅋㅋㅋㅋ

한참 말 배울 시기가 다가오고 있어서 그런지- 관심이 많네요.

사운드도 열심히 눌러보고

핸들도 열심히 돌리는 유누군-

사용법을 안가르쳐줘도 혼자서 기가막히게 사용하네요 ㅋㅋ

펼치는 순간- 앉은 자리에서 30분은 가지고 노는거같아요.

엄마에겐 그저 고마운 책이지요 ^_^

열쇠를 on으로 돌려야 시동이 걸리면서 전원이 켜지는 자동차책 ㅋㅋ

열쇠가 큰 핵심 키워드-

시동이 걸려야만 다른 사운드들이 작동을 해요-

사용을 안할때는 OFF로 해놔야 밧데리 수명이 길어요 ^_^

열심히 시동을 켜고있는 유누는 결국은 열쇠구멍에 넣었드라죠.

요즘 짝짜꿍 맞추는것도 제법 해내던데- 신기하지요.

만지작 만지작- 기어도 올렸다가 내려보고-


마구마구 핸들도 돌려보고 크락셀도 눌러보고있는 유누군.

신기한지 책을 이리저리 펼치면서 둘러보기도 하네요-

요즘은 부쩍 자동차에 관심을 보이는데- 유누처럼 자동차를 좋아하는 남자 아이에겐 정말

핫한 놀이책인거 같아요.

유누에겐 매일 아침 눈뜨자마자 제일 먼저 달려가서 보는 책이 되었어요-

책을 펼치고 넘기고. 사운드를 눌르고

핸들을 몇번을 돌리고- 돌리고- 또 돌리고

시동을 껏다 켰다를 반복이네요- ㅋㅋㅋ

폭풍 옹알이를 마구하고- 제법 남의 음성을 흉내 내려고 하는 아들램에겐

정말 알찬 사운드북이예요-

애앵~~ 삐오삐오~~ 부아아앙~~~ 등등등

책속에서 나오는 의성어, 의태어의 음성이 아이의 언어발달에 도움도 줄수있고-

동요 3곡은 한번 듣고나면- 혼자 흥얼흥얼-

은근 중독있어요 ㅋㅋㅋ

 

남자아기라면

자동차놀이 사운드북 완전 큰 추천 합니다. ^_^

돌전후부터- 오래두고 볼수있는 보드북 재질의 사운드북

짱짱-!!!! 굉장히 만족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