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태자비 납치사건 1
김진명 지음 / 해냄 / 200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황태자비 납치 사건을 처음 읽으면서 김진명의 소설도 처음 접하게 되었다. 이 책을 읽고 난 김진명의 다른 작품들도 관심을 가지며 읽게 되었다. 이처럼 이 책은 나에게 정말 큰 감동과 재미를 주었다. 내가 지금껏 생각했던 일본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이야기들이 탄탄한 구성력과 짜임새 있게 쓰여져 있다. 황태자비가 납치되면서 일어나는 일과 또 그 사건을 조사하면서 밝혀지는 진실들이 한시도 이 책에서 눈을 땔수 없게 한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는 감탄이 절루 나올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지금까지 별로 관심을 갖지 않았던 우리나라의 역사에 대해서 좀더 관심을 갖게 해 준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