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이상하고 야릇한 것 - 단편
자오우 타이시 지음 / 삼양출판사(만화) / 2003년 5월
평점 :
품절


에에... 제가 보기엔...; 작가 '자오우 타이시'이자 '츠다 미키요'의 작품치고는 재미가 덜(!) 쏠쏠했던 작품같으네요. 이전 작품들, 예를 들자면 '츠다 미키요' 때의 혁명의 날이나, '일렉트릭 핸즈(이건 정확한 제목을 잘 모르겠네요..)' 등등.. 특히 '혁명의 날'이 작가 특유의 유머를 잘 보여주고 있었던 듯 합니다. 제일 재밌게 보고 기억에 오래 남는 걸 보면 알 수 있겠지요.'사랑은 이상하고 야릇한 것'은 사실 작가덕분에 보게 된 작품이네요. 만약 전혀 다른 그림체에 이 구성, 스토리였다면... 대수롭지않게 여길 수도 있었을 가능성을 전혀 배제할 수 없겠네요.

대충 스토리는... 예지몽을 꾸는 소년이 자신의 운명의 상대와 관계를 맺는 예지를 하게되는데... 문제는 그 상대가 남자! 그런저런 이유로 주인공은 운명의 상대를 만나나, 현실적인 사회 통념에 따라 그를 멀리하지만.. 그 상대는 오히려 그에게 접근..그러다가 해피엔딩..으로까지 이르게 되는 단편입니다. 오늘같이 비오는 날... 방안에 누워서 딩굴거리며 읽기 적당한 책이겠지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