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혜의 해피해피 요가 다이어트
원정혜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2년 3월
평점 :
절판


난 고등학생이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보다는 운동을 할 기회가 흔치 않다. 아침 8시 좀 안돼서부터 저녁 11시까지 책상앞에만 앉아 있어야 하는 나에게는 소화도 잘 안되고 건강에 많은 이상이있다. 나 뿐만이 아니라 전국의 고교생들에게 나타나는 공통점이라 생각한다. 그래서인지 요즘 부쩍이나 늘어가는 살때문에 또한 건강때문에 서점을 들렀는데 아줌마가 이 책을 권해주는 것이었다. 또한 이 책은 신문과 tv를 통해서 몇번 보아본 책이라서 믿음이 갔었기 때문에 바로 구매를 해서 그 날부터 차근차근 보면서 시간 나는데로 따라해가며 운동을 하고 있다.

다른 다이어트 책들도 몇번 봐봤었는데 이 책만큼이나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 놓은 책은 없는듯 하다. 다른 그림들보다 더 입체적인 그림과 그 옆에 써져있는 설명들이 독자로 하여금 만족감을 준다고나 할까! 그리고 이 책은 다른 책들처럼 한번 보고 마는것이 아니라 곁에두고 여러번 보면서 살을 뺄수 있기에 낭비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또한 책속을 읽다보면 지은이에 대하 소개가 약간 나와있는데 지은이는 예전엔 무척이나 뚱뚱했었는데 지금은 날씬해졌다고 오히려 몸무게를 늘려야할정도였다는 말에 더 솔깃했다.
아무튼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시고 계신분에게 적극추천하고 싶다. 사실 나도 본지가 그리 오래되지는 않아 눈에띄는 몸무게 변화는 없으나 화장실을 하루에 한번갈 수 있다는 행복감이 날 가장 행복하게 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몸도 가뿐하게 느껴진다. 좀더 노력하면 살이 빠지리라는 생각도 든다. 여러분~~~~ 함께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