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어떤 것
현고운 지음 / 눈과마음(스쿨타운) / 200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친구의 추천으로 읽게되었는데정말 읽고나서도 후회가 없는책이다.어찌나 재미있던지~ 책속으로 파뭍힐것 만 같았다.아주 부자이지만 성격이 괴팍한 재인! 그런 재인을 확 바꿔놓은~말괄량이 같으면서도 재미있는 성격의 다현.그리고 그런 다현을 곁에서 밀어주고 많은 정보를 알려준 현진!그리고 다현의 오빠이자 잘생긴 의사 서현!이 책의 인물들은 엮시 다 잘생기고 잘난사람이었다. 그래서인지 이야기의 전개도 아주 재미있었다.일단 다현과 재인은 첫만남부터 요상했다.재인의 그 건방진 말투와 거기에 지지않겠다는 다짐을 한것같은 다현의 대꾸! 정말 그렇게 대처할수 있을까가 더 의심스러웠다. 사실 나라면 그 부자에다 잘생긴사람과 내가 결혼을 해야한다면 재인의 성격을 보고 약간 주츰을 했겠지만 그래도 약간은 받아들일텐데 ㅋㅋ 그 뒤에도 계약적으로 만나는 만남이 더 잦아지고 서로 질투하고 결국 결혼까지 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워보였다. 저런게 사랑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책내용중 주희라는 여자는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 여자이다. 어떻게 자기 마음에만 든다고 사랑을 할수 있다고 생각하는것일까 그리고 그 어마어마한 짓을 나중에 후회하고 반성하는 모습을보고 쌤통이라고 생각했었다. 어째든 정말 재미있는 책이니까 많은 사람들이 보셨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