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방미인 소녀시대 2
이복영 / 능인 / 1995년 7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초등학교 6학년때 아빠따라 서점에 갔다가 사온책이다.너무나도 속이 예뻐서 샀는데 그때는 내용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내가 마침 사춘기였는데 반애들이 브레이지어 끈 잡아당기던일 엄마 화장품 바르다가 얼굴에 이상한것 났던일그런저런 에피소드를 이 책이 모두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그런데 지금 읽어보니 약간 유치하기도 하다. 그땐 좋아서 읽고 또읽고 심지어는 캐릭터를 기름종이로 데고 그리기까지 했었는데 어째든 그 외에도 이 책은 담고있는 내용이 많았다.친구들끼리 모이면 놀수있는 놀이들도 담아놓았고엄마에게 기쁨을 줄수있는 엄마를위한 핫케이크 만드는 법도 담겨져있다. 또한 심리테스트도...딱 초등학생에게 추천해 주고 싶다.일단 아까도 말했듯이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 이유는...바로 모~두 책 전체가 컬러라는 것이다. 또한 그림도 얼마나 예쁘다구~내용도 쉽고 제미있고~ 그렇다고 글이 적다는것은 아니다 비록 다른 책들보다는 적을지 몰라도 초등학생들 책치고는 보통정도그러니까 그런 걱정은 말구 미인이 되고싶다면
꼭한번 읽어보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