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빅 - 헨리에타 미어즈 이야기
얼 O. 로우 엮음, 홍종락 옮김 / 성서유니온선교회 / 2009년 4월
평점 :
절판


많은 사람들의 삶에 놀라운 영적인 영향력을 준 위대한 여성 헨리에타의 인생이 정리되어 있는 책입니다
한 사람의 열정과 헌신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에게 인도되어 기쁨의 삶을 살았는지....
거의 400페이지에 달하는 두꺼운 책이었지만 금방 다 읽게 되더군요.
헨리에타 미어즈는 높은 지성과 유머를 가진 매력있는 여성으로 자신이 가진 탤런트를 주님을 위해 아낌없이 드리며 헌신의 삶을 살았습니다.
그녀는 많은 사람의 사랑과 존경을 받으며 일생을 보냈고 수많은 영적지도자가 그녀의 손에 의해 양육되어지고 세상으로 나가 큰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흔히 말하는 주님을 따르는 십자가의 길의 요구하는 고통이나 인내라는 단어가 그녀의 생애에서 전혀 감지되지 않는 것이 참 신기합니다.
그녀는 주님을 섬기는 일이 너무 기쁘고 좋아서 온몸과 영혼을 다 바쳐 불같이 산 사람입니다.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혹은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오직 주님께만 시선이 고정되어 있는 그녀에게는 세상은 오직 빛으로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책 말미에 제시된
'헨리에타 미어즈의 주일학교 교사 십계명'
'주일학교 성공법칙'
'리더의 자격'
'개인 사역자의 요건'
등은 가슴에 새겨둘만한 어록입니다.
학생회 교사를 하면서, 요즘 아이들의 태도가 문제가 많다고 마음으로 실망하고 있던 저는 이 책을 읽으면서 자신을 반성하고 또 새로운 마음으로 학생회 교사를 할 힘을 얻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