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의 교육특강 - 대한민국 학부모와 선생님이라면 꼭 읽어야 할 교육필독서 미래를 바꾸는 행복한 교육 시리즈 1
이범 지음 / 다산에듀 / 200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는 알고 있을까? 

자신의 이야기를 알고 있는 다른 프로들이 있다는 것을...... 

나도 특정 신문사에 칼럼을 연재해서 알려줄테니 조금만 기다리기를...  

이런 책 팔며 이른바 스타강사들이 이름을 파는 것도 멀지 않았다.  

나같은 어중이가 나서기 전에 본전을 뽑기를....  

아니면, 배틀에 나와서 싸우던가.... 아니면 진짜임을 증명해서 친구가 되던가. 

게시판에 질문해도 답이 없는 이야기들...... ^^ 

  

아... 빨리 내 책이나 써야지. 

저자님... 빨리 본전 뽑기를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다른 책의 제목을 표절하자면 99%의 아이들이 잘못된 방식으로 공부를 하고 있는데.... 

그것에 대해 제대로 건드리지 못하고 대안을 만들지 못하면 결국 가짜이다.  

교육평론가보다는 교육 실행가가 되기를..... 

나는 한림대에서 강의를 하면서 자기주도적 학습이 무엇인지 실행하고 있다. 

궁금하면 내 까페를 찾아보기를. 한림대생들이 어떤 변화를 보이고 있는지. 

cafe.naver.com/freakpsy 

 ----- 어떤 분이 저는 얼마나 좋은 교육글을 쓸 것인지 보고 싶다고 메일을 보내왔네요^^ 

이범님의 팬이신듯.... 저는 당당히 제 이름을 밝혀야겠네요. 

제가 쓴 글은 다 책으로 나와 있고, 앞으로도 7군데 출판사에서 줄줄이 나올 것이니 

알라딘에서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제 이름은 이남석입니다. 직업은 작가이자 강사이자 한량이에요. 

그리고 제 글은 개정되는 고등학교 국어교과서에도 볼 수 있어요. 

교육평론이 아니라, 교육실행을 하려고 일부러 교과서 집필진에 들어갔습니다. 

제 교육관에 관련된 글이 궁금하시면 제13차 개정 고등학교 국어 교과서를 봐주세요. 

제가 학부모 앞에서 신처럼 당당한 사람들에게 요구하는 것은 평론이 아니라, 실행입니다.  

아무리 이범 님의 팬이라도 비판적으로 보셔야 합니다. 제 책도 마찬가지고요.^^

자..... 더 하면 인신공격성이 되니까 이만 할게요. 궁금증은 이 정도면 풀리셨지요? 그 덧글 다셨다는 메일에 대해서 답을 하면 이상하게 리턴이 되어 이렇게 게시글을 올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