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 공룡 도감 딩동~ 도감 시리즈
이항재 지음 / 지성사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집엔 5살 남자아이가 있어요.
다이노코어, 공룡메카드, 지오메카드 등 공룡관련 장난감에 푹 빠져있답니다~
책보다는 장난감을 가까이 해서 ㅜㅜ 책을 어떻게 해서든 친해지게 만들어 주고싶은데.
고민하고 있을때 [딩동~ 공룡 도감]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책은 무서운 공룡에 관한 이야기지만 
표지는 너무나 귀여워요~

자기 책인줄 알고 얼른 가져가서 아빠무릎에 앉아 읽어달라고 하네요
이렇게만 호응해주면 진짜 책 많이 많이 사줄텐데 ㅎㅎ



이렇게 자세한 공룡책은 처음 접해 보는데요
공룡의 분류표 사진만 보고도 좋아하더라고요 자기가 갖고 놀던 장난감과 
연상이 되었나봐요~



공룡시대는 좀 더 크면 설명해 주려고요~
세세한 내용으로 오래볼수 있는 책인거 같아요





공룡이름 아래에 뜻이 나와있어서 연관시키기 좋았어요~
공룡이름 하면 그냥 길고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각각의 단어의 연결 인거 같더라고요

저는 이 책을 보면서 이제서야 공룡이 도마뱀의 조상인걸 알았네요;;
참 무지했어요 ㅜㅜ 


그림이 너무 실사같아서 순간순간 사진으로 착각을했어요.
티라노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장난감 단골 손님들인데
이렇게 실사와 같은 모습을 보니 저도 신기하더라고요


공룡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도 처음 알았답니다;;


저희 아들 책 별로 안좋아해서 중간에 읽다가 뛰쳐 나가곤 하는데
이책은 한장한장 끝까지 다 봤어요~!!
매일매일 보고 있는데도 재밌나봐요^^

이렇게 좋아하는 책으로 시작해서 책을 좋아하게 되는거겠죠?

공룡 좋아하는 아이가 있는집에 딩동~ 공룡도감 추천해요^^





* 본 리뷰는 마더스카페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