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주인공이라고? 코끼리와 꿀꿀이 10
모 윌렘스 글.그림, 김혜경 옮김 / 푸른숲주니어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날씨 좋은 봄이 왔어요!

시크베베와 엄마, 아빠가 텐트를 가지고 나들이를 준비했지요.

이때 함께할 책은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재치가 넘치는 모 윌렘스의 <코끼리와 꿀꿀이 시리즈> 중에서, "내가 주인공이라고?" 책이예요.

 

무슨 내용인지 정말 궁금하시죠?

말 그대로, 주인공 코보와 피기가, 자기들이 책 속의 주인공이라는 걸 알게되고 계속 계속 주인공으로 남고 싶어한다는 내용이에요.

 

그런데, 주인공으로 계속계속 남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마지막 장에 바로 그 해답과 또 이 책의 반전이자 윌렘스의 재치와 센스를 볼 수 있는 내용이 있답니다!

 

모 윌렘스 작가는 이미 우리나라에서 [그림책의 위대한 발견] 이라는 단독 전시를 가질만큼, 잘 알려진 유명한 작가죠? 시크베베 마미도, 작가님의 싸인을 받으러 너무너무 가고 싶었어요 ㅠㅠ

 

아쉽게, 가지 못했지만, 전시전 다녀온 베베 친구엄마에게 모 윌렘스 작가의 책을 선물했더니, 너무 기뻐하더라구요~

 

베스트셀러, 모두에게 사랑받는 책은 그런 것 같아요.

지금 한번 보고 마는게 아니라, 돌고 돌며, 책 내용과 그림,등 이런 콘텐츠를 곳곳에서 쉽게 접할 수 있으니까요~~~

 

사실, 이제 막 글읽기를 시작하는 유아에게 너무 추천해주고픈 책인데요,

우리 시크베베는 이제 3살로 글을 읽지는 못하지만, 라인과 색감이 단순한 이 책의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

 

웃음을 말로 써둔 '히히' '하하' 페이지에서는 글고 읽을 줄 모르지만 아빠가 읽어주니, 깔깔 웃으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아주 어린 유아부터 글을 읽기 시작하는 유아, 그리고 좀 더 큰 아이들이나 어른들도, 다양한 연령층에서 좋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림이나, 내용만으로도 재미있고, 그 다음에는 내용을 이해하면 할수록 그 재치와 사랑스러운 반전에 반하게 되거든요!

 

주인공 코보와 피기가 자기들이 주인공인 이 책이 '끝나지 ' 않게 하는 비결을 찾아냈어요!

힌트는 물론, 제가 다 보여드렸지만, 직접 이 책으로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참, 저는 "내 코가 부러졌어!"  책도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읽었어요!!!

 

코끼리와 꿀꿀이 시리즈를 다 소장할거랍니다!!!

 

어른인 제가 봐도 너무 사랑스럽고 좋으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