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을 건너는 여섯가지 방법
스티브 도나휴 지음, 고상숙 옮김 / 김영사 / 2005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사막을 건너고 있을때 우연찮게 내 손안에 들어온 오아시스 같은 녀석.

첫페이지의 삽입문에 홀려 한참을 책장을 넘기지 못하고 있었다.

=나는 지도를 보면서 하룻밤을 꼬박 새웠다.

 하지만 다 소용없는 일이었다.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었으므로=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는 분들,

혹은 지금 사막에 있는 분들,

사막을 건너고자 하는 분들,

모두에게 좋은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