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침과 기도
시자키 유 지음, 김은모 옮김 / 북홀릭(bookholic)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이야기는 줄 곧 내가 가보지 못한 세계에서 일어난다. 그래서 인지 사건에도 묘한 느낌이 묻어난다. 내가 가보지 않은 세계,

그래서 읽은 가끔은 지금 시대가 아닌 마치 다른시대에 와있는 착각도 든다.

5개의 단편으로 엮인 책은 작가의 첫번째 책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없이 많은 찬사를 받은 책, 한마디로 기대주-

하지만 나는 다른 세계인듯 보이는 묘한 착각에 빠지긴 했지만 그 이상은 없었다. 약간의 반전이 있긴 했지만 그것 역시도.

그래서 책을 읽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다. 당연히 서평도 다른때보단 조금 늦게-

개인적으론 단편보다 장편을 더 선호하지만, 작가의 처녀작이라고 한다면 다음 작품은 더 나아지길 기대하며 읽어볼 법도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