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4-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젠 곧 여름방학이 시작되죠~~
4학년 2학기가 다가오는 중요한 시점에
방학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한것 같아요..
2학기 초등문제집은 우공비로 결정하고
드디어 배송을 받았어요..

        

 


우공비자습서는 귤양 초등1학년때부터 꾸준히 보던 책인데
그동안 제가 너무 소홀히 해서 그런지
제대로 활용하진 못했어요.
새로운 마음으로 2학기때엔
열심히 활용하기로 귤양과 약속했어요~~^^

 

        


우공비와 카카오프렌즈~~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인듯해요..ㅋㅋ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한 2학기 초등문제집!!
과연 구성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전과와 문제집을 한권으로 !!
좋은책 신사고의 우공비 자습서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의 전 4권세트 구성이에요.
그외에 특별부록으로
스스로 학습하는 5분쪽지시험과
홈런 서술형비법책, 영어 단원평가가 포함되어 있어요.
참으로 알찬구성인것 같아요..
중요과목뿐만 아니라 자습서나 서술형 비법책을 통해
폭넓게 학습할 수 있겠어요~


                                                                     


우공비하면 빠질 수 없는것이
바로 공부달력이죠~~
꼼꼼하게 학습계획을 세워봄으로써
마음가짐도 잡아보고 공부비법도 한번 적어볼수 있어요~


                                                                                                                      
        


친근감 가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들 덕분에
눈이 즐거운것 같아요...
2학기 초등문제집을 접하니
기분이 이상하다는 귤양!!!
고학년이 되어서 그런지 이런 감정도 느낄 줄 아네요..
긴장감이 드나봐요!!

        
                                                                     


기대감에 문제집을 들춰보는 귤양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사용하여
좀 더 흥미를 갖게 하는것 같아요!

카카오프렌즈의 공부비법
2학기 초등문제집은 우공비로 준비하여
알차게 2학기를 시작해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