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이 팔아요 길벗스쿨 그림책 1
미카엘 에스코피에 지음, 마티외 모데 그림, 박선주 옮김 / 길벗스쿨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벗스쿨-완벽한 아이 팔아요>

미카엘 에스코피에 글/마티에 모데 그림
박선주 옮김
 



이거 제목부터 궁금증 유발하지 않나요??
ㅋㅋㅋ

한 아이가 쇼핑카트에 있는 모습. 
어떤 상상을 하고 계신가요??



표지를 넘기니 정말 대박입니다. 
대형마트에 아이가 상품이 되어 광고하고
진열되어서 파는 모습이
정말 이걸 아이에게 보여줘도 될까?? 하는
의문이 들정도였어요. 
그래도 의심을 접고 보기 시작합니다. 

뒤프레 부부는 인기있는 아이를 원해
비싸게 아이를 사지요. 
아이는 정말 완벽했지요.
어느것 하나 부족한게 없었거든요.



그러던 어느날, 
학교 축제지??하며 
옷을 챙겨입혀 보냈는데...

아뿔싸!!
축제는 다음주여서
아이는 학교에서 창피를 당하게되지요. 
아이는 집에 들어서자마자 화를 냈고
뒤프레 부부는 이해가 안된다고
수리를 맡기려하네요.



직원이 아이에게 묻지요. 

"네 생각은 어때?새 가족이 마음에 드니??"

"...혹시 저한테도 완벽한 부모님을 찾아 주실수 있나요????"

헉!!
완전 대반전이지요???

 

아이를 부모에게 맞추려고 하는 
부모들이 많다고 해요. 
아이도 하나의 인격이있는 존재인데요. 
그래서 이런 책이 나오지 않았나 생각해보네요. 
물론... 
지금 저도 무지하게 찔리고 반성중이네요ㅜㅜ
 



책의 맨 앞과 맨뒤 그림이예요. 
둘이 들어가서 셋이 나오는 그림^^

행복한 가족이 되길 희망해봅니다. 

<길벗스쿨-완벽한 아이 팔아요>
신선하면서,사회적이 이야기

어른들이 같이 봐야할 책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