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북스] 올망졸망 아기그림책 (전20권) - 오감을 자극하고 잠재력을 깨우는 기능 도서 IQ,EQ,MQ의 발달을 도와줍니다.
쁘띠북스 / 2015년 6월
평점 :
품절



[ 올망졸망 아기 그림책 ]



쁘띠북스 / 올망졸망 아기그림책



 



 올망졸망 아기그림책 

우리 아이 발달 단계에 꼭 필요한 인지· 인성 · 상상력 · 생활 습관을 담은 성장 발달 그림책

총 20권 전집인데요~




너무 좋은 기회로 2권 만나보았답니다.

-----------------------------------------------------------------------------------------------------------올망졸망 아기그림책은  


플랩북, 펼침책, 구멍책, 모양책, 그림맞추기책 등으로 되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이 숨어 있어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 마음을 단숨에 쏙~~ 사로잡아버린답니다.

--------------------------------------------------------------------------------------


총 3가지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바른 생활습관 / 기초 인성발달과 정서발달 / 인지능력발달과 상상력

​너무 너무 유익한 전집이에요.

제가 본 책은 바른 생활 습관  관련 책 - 누구 응가지?기초 인성발달과 정서발달 관련 책 -  숨바꼭질 이에요.



 

 

아이들이 젤루 좋아하는 똥 이야기와 숨바꼭질이라~~ 읽어주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답니다. 

 

 

 



 


올망졸망 아기 그림책 

책 소개와 함께 아이들과 함께 한 모습도 보여드릴께요~~~

아이들이 너무 즐겁게 보았답니다. 







1.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숨바꼭질



 



숨바꼭질은 구멍책으로 되어 있는 재미있는 책이랍니다.

내용은 제목만 봐도 아시겠죠?

숨어있는 동물친구들 찾는 숨바꼭질 내용이에요.

책을 보심 알겠지만, 색이 완전 선명해서 책이 더 이뻐 보인답니다.

글도 아이들에게 읽어주면~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어투로 되어 있어서

읽어주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따로 설명 필요없이 쭉쭉~~  책읽기가 가능하답니다.


구멍으로 숨어 있는 동물들의 일부분이 보이는 구멍책~

누가 누가 숨어있는지 찾아 볼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누구인지 알아 맞추기 전에 동물들의 일부분을 보고 함께 생각해 보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더 좋답니다.





 



구멍뒤로  귀가 보이네요~

누가 숨어 있을까요?

 

 


찾았다~ 토끼~

 



 

나무 위의 구멍에는 누가 숨어 있을까요?

 

짜잔~ 다람쥐~

 

책은 이런 방식으로 진행 된답니다.

구멍으로 보이는 동물의 일부를 보고 맞출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재밌죠~~~ 


그리고, 마지막 장에는 지금까지 숨바꼭질하며 찾았던 동물들이 한꺼번에 숨어 있어

아이들과 스스로 찾아 볼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방금 봤던 내용을 확인하는 차원이라고 해야할까요? 아이들의 활동을 유도하고 있어 좋네요.




 


너무 재미있는 올망졸망 아기그림책


첫번째책 숨바꼭질~

♡♡♡ ​홍형제와 읽어 봤어요. ♡♡♡


 

숨바꼭질이라는 책 제목을 듣고, 뭔가 찾아야한다는 것에.. 그냥 좋아했답니다.

이유는.. 요즘 홍형제가 숨은그림찾기와 아빠와 하는 숨바꼭질 놀이에 쏙~~ 빠져 있거든요.


이번에는 뭘 찾으라는 거지? 하며,

엄마가 읽어주는 내용을 들으며 한장 한장 넘겨가며 보았답니다. 



구멍을 통해 보였던 길쭉한 두개의 귀 ~~~ 토끼였음을 알았구요~



 

구멍을 통해 보였던 나무위에 있는 복실복실 꼬리는~~~~ 다람쥐 였음을 알았답니다.


 


마지막 페이지에 숨어 있는 동물친구들 모두 찾기는  금방 ~~ 찾아 냈구요.

 


 

숨어있는 동물 찾기 너무 재미있네요~~~








2. 누구 응가지?

 



 



누구 응가지? 책은 플랩북으로 되어 있답니다.

펼쳐짐이 있어. 숨어 있는 또 다른 그림을 볼 수 있어 숨겨진 그림 찾기에 대한~~~ 재미있지요.


이 책도 제목만 봐도 아시겠죠? 

다양한 모양의 동물들의 응가를 보고, 누구의 것일까? 생각해 보는 거예요. 

이렇게 맞추다 보면~ 마지막은 시준이라는 아이의 응가가 나온답니다.

변기에 앉아 응가하기 싫어하는 아이들과 함께 보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책이라고 생각되요.

그리고, 다양한 모양의 똥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니  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재미지겠죠? ㅋㅋㅋㅋ 


 




자그마한 응가는 누구 응가지?

 

아하. 새의 응가구나!

 

엄청나게 큰 응가는 누구 응가지?

아하! 코끼리의 응가구나!



 

이렇게 플랩북으로 되어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정답을 알았을때~ 아하~~  하며 알 수 있게 되어 있어. 재미있답니다.





응가하는것~~ 참 재미있다는 것~~~ 

그리고 변기에서 하는 응가 습관까지 배울 수 있어 좋네요.

플랩북으로 변기를 한개 한개 올려보는 것도 너무 재미있구요~~~ ^^**

 








너무 재미있는 올망졸망 아기그림책


두번째책 누구 응가지?

♡♡♡ ​홍형제와 읽어 봤어요. ♡♡♡ 



 

똥, 방귀 이야기 좋아하는 홍형제와 책읽기 해봤답니다.

책을 펼쳐 나오는 똥을 보더니.. ㅋㅋㅋㅋ 

 

엄마.. 똥!!!!

ㅋㅋㅋㅋㅋㅋ



새똥을 보더니~~

요만하다고 손으로 표현하네요~~ ㅋㅋㅋㅋ

 

코끼리 똥은 너무 커서..  냄새도 많이 날 것 같다고... 코를 틀어 막아도 보고요~~ ㅋㅋ


 

코끼리 똥 크기를 손으로 이만하다고~~ 표현도 해봤어요.ㅋㅋ


 

책에 나오는 시준이가 응가한 모습을 보더니...

서로 니똥 같다고.. ㅋㅋㅋㅋ

웃음 만발이었어요~~~~^^​



 



 이야기라~~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과 읽는 동안~~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 되었답니다.








+




 

 [ 올망졸망 아기그림책 ]


올망졸망 아기그림책은 유아들에게 꼭 필요한 인지· 인성 · 상상력 · 생활 습관을 담고 있어 너무 유익한 책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시켜 주니 더욱 좋네요.


홍형제가 책을 읽어보니~

정말 너무너무 재미가 있어서~~ 웃음이 가득한 책읽기 시간이 되었답니다.

우리 아기 성장 발달 그림책으로 올망졸망 아기그림책 너무 좋네요.




 




 by. 홍홀릭홀릭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