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근 가면북
황재근 지음, 김수현 컬러링 & 팝업아트 / 청림출판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황재근 가면북 ]




 



[ 황재근 가면북 ]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컬러링 가면 만들기




황재근씨~~

복면가왕의 가면 만드신분!!!

원래는 패션 디자이너시죠.


황재근씨를 알게 된건~~  옷 만드는 경쟁프로그램에 나왔을때였어요.

그때 너무 멋지게 옷 만드는 것 보고 팬되었었는데..

복면가왕의 가면을 만드신다고 듣고~~ 깜짝 놀랐었죠.

책도 만드시고 멋지네요~ 



긴 긴 추운 겨울~ 집에서 아이들과 둘러 앉아 뚝딱뚝딱~~ 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면북~

너무 좋으네요~~^^



책을 보면~ 정말 씸플해요.

가면만들기 방법 설명, 만들 수 있는 가면들 소개, 만들기​

우와. 역시. 황재근씨 다워요.

군더더기 없는 책~ 이런거 맘에 들어요.

 

 

 



 


아이들과 가면만들기 돌입!!!! 


큰 아이는 이상한 나라의 부엉이를 골랐구요.




작은 아이는 만능작곡가 통통기타를 골랐어요.






먼저, 아이들과 색칠하기 했어요~

 



 

 



 

그리고, 자르기~

색칠하기도, 자르기도 아이들이 스스로 해볼 수 있도록 했는데요.

약간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부분은 엄마의 도움주었답니다.
 


조립은 제가 했어요.

아직.. 아이들이 하긴.. 어려움이 있어서요~~ ^^*




 

만들기 완성~~

멋지죠~~~


 



 




아이들이 너무 맘에 든다고~~ 좋아했어요. ^^




가면 뒤쪽은 집에 고무줄이 있어서 연결해줬어요.

가면 완성~~되었어요.

부엉이는 입체적으로 되어 있어 정말 멋지네요~

 

   


아이들과 시간내서 다른 가면도 만들어 봐야겠어요.



 


[ 황재근 가면북 ]

나만의 가면~ 만들기

아이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니 너무 좋네요. 

집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딱~~~ 좋아요.




손재주 없어도, 완성되고 나면~~ 오~~ 멋진데 할 수 있는 책~~

[ 황재근 가면북 ]

추천해드려요~~



 


    by. 홍홀릭홀릭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