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 - 믿는 대로 된다
조엘 오스틴 지음, 정성묵 옮김 / 두란노 / 200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사에 부정적이고 현실도피적이고 우울증에 시달려서 살아온 세월들이 있었다.

길을 물어볼수있는 용기가 없어서 엉뚱한 길을 몇시간씩 혼자서 헤매고 다닐정도로

매사에 세상과 타협하지못하는 관계부적격자로서 살아가던 나에게 긍정의힘이란 책은

정말로 사막의오아시스같은 느낌으로 다가왔다.

하나님을 알지못하고 오히려 비판하고 저주하던 내가 이책으로 말미암아

내 삶의 모든면이 180도로 변하게 되었다.

교회를 나가게 되고 예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을 만나게 되었다.

술을 끊고 담배를 끊고 방안에 틀어박혀서 보내던 세월들이 사회속에서 한사람의

일원으로 충실한 삶을 살고 있다.

매일매일이 바쁘고 충실하며 꿈과 비전을 가지고 살게되었다.

지금까지 긍정의힘 이책을 사서 내 주위의 사람들에게 선물한것만해도 십여권이 넘는다.

읽어보지않은 사람들 정말 삶의 지표가 필요하고 일어서고 싶은 사람은

꼭 읽어보면 좋은책이다 .

이런것이 정말 기독교인가 싶어서 이런맘을 주시는분이 정말 하나님이신가?

하는 의문으로 시작되었던 작은 물음들이 내 삶의 기적같은 변화로 다가왔다.

이 한권의 책으로 ......... 하나님이 허락하시는 그날까지 내 삶은 언제나

긍정의 마음으로 꿈을 향해서 끊임없이 달려갈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