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night Moon (Hardcover, Cassette)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클레먼트 허드 그림, 마거릿 와이즈 브라운 글 / Harper Collins / 1998년 2월
평점 :
절판


자기전에 아이에게 들려주는 그림책,, 생각만해도 참 포근하고 달콤하단 생각이 들어서 서슴없이 구입했답니다. 그런데 다른 영어그림책을 몇권봤는데 그에비해 조금 지루해서 실망했어요. <곰사냥을 떠나자> 같은 것에 비교하면 재미는 정말 많이 떨어지지요. 그치만 이 책은 사실 보면 볼수록 볼거리가 많답니다. 처음엔 무지 단순하다 생각했어요. 계속 똑같은 방안 장면만 나오거든요.

그런데 자세히 들여다보면 방안의 모습이 조금씩 달라진답니다. 시계도 10분씩 시간이 지나가 있고, 방안이 조금씩 조금씩 어두워지죠. 매장을 넘기며 달라진 무엇이 있는 지를 찾는 것이 마치 숨은 그림찾기를 하는 듯 해요 전체적으로는 좀 단조롭고 그래서 엄마인 저부터도 자주 손이 가지 않게 되지만 숨겨진 그런 재미를 찾는다면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테이프도 다른것에 비해서는 조금 단조롭구요.. 물론 잠자기 전에 보고 듣는 내용이라는 점을 전제한다면 그럴만도 하지만요. 제 견해로는 아이가 책에 어느정도 관심을 가지고 스스로 책을 펼쳐 집중하며 볼수있을 때 사주면 좋을 것 같아요. 엄마랑 같이 달라지는 방안모습들을 찾아내며 즐거워할수 있을정도가 되었을 때 이 책의 진가가 나타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