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루 한장 예비 초등 학교생활 - 6~7세, 하루 한장으로 시작하는 초등 학습 ㅣ 하루 한장 예비 초등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미래엔 하루 한장 학교생활]
크 하루 한장 너무 좋아요.
예비초등을 위해 다양한 시리즈가 있네요.
특히나 예비초등 학교생활에 대한 막연한 걱정과 두려움이 앞설 수 있는데 그런 걱정을 떨쳐버릴 수 있겠어요.
학교생활에 대한 모든 것이 하루 한장 시스템으로 배울 수 있어요.
일반 문제집과 다르게 종이포켓가방에 똭 들어있어요.
두꺼운 책 보면 아이들이 싫어할 수 있는데 이 책은 하루 한장 꺼내서 한 달이면 완성할 수 있습니다.
포켓 색깔도 어쩜 이리 예쁜가요.
이런 색깔 문제집은 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보통 학교 들어가기 전에 한글과 수에 포커스가 맞춰져서 대부분의 엄마아빠들은 한글은 떼고 가야 한다. 읽을 줄 알아야 한다. 쓸 줄도 알아야 한다. 막연한 걱정이 앞서요. 또한 수는 10을 모으고 가르고, 어디까지 해야 할지 국어, 수학은 미리 많이들 하고 가는데 정작 중요한 학교생활을 놓치고 있어요.
어린이집과 유치원과는 또 다른 학교, 초등학교, 무엇이 다르며, 아이들은 어떤 생활을 하게 될지 예비초등을 위한 학교생활에 관한 것들을 배우고 학습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처음 접해서 어려워하는 것 보단 조금이나마 아이와 함께 학교생활을 미리 접하고 입학하는 게 아이와 부모님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필요한 것이 하루 한장 학교생활입니다.
구성은 매일 10분씩 할 수 있도록 낱장으로 한 장씩 잔행할 수 있도록 계획표가 들어있어요. 또한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도록 기차 스티커표도 있어요.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