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out CNN 1 - Headline Best 30 New Take-out CNN 4
YBMSisa 편집부 엮음 / (주)YBM(와이비엠) / 200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책, 그것도 약간이라도 학습을 목적으로하는 교재라고 하면 워낙 개인편차가 심해서

선택하는 기준이 다르게 될 것이다.

이 책을 만나는 순간, 나는 '아! 바로 나에게 필요한 책이구나!' 했었다.

재미있게 한다고 하며 이것저것 불필요한 것까지 죄다 붙여서 정신없게 하는 것도 별로고

시사적인 것을 접목시킨다고 해서 뉴스를 뽑긴했는데 굉장히 딱딱하게도 하고

어떤 교재는 괜찮은데도 휴대하기가 쉽지 않아서 가방에 넣었다가 빼냈다가..

 [Take-out CNN]은 비교적 내가 바라는 것을 잘 충족시켜주었다.

게다가 mp3로 들을 수 있으니 기분도 좋았다. 

지하철에서 보내는 시간이 즐거워지기까지 하니 말이다.

뉴스로 접하니 낯설지 않으면서 정서적으로 지난 시간을 떠올려 볼 수 있었고

현지표현을 익히면서 독해연습도 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다.

각 단락마다 있는 리스닝 팁도 도음을 주었다.

여러모로 참 괜찮은 책이어서 시리즈를 구입해서 볼 생각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