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upercat의 토익사냥 I·II (책 + 테이프 2개) - LC, 당신의 토익 스트레스를 잡아줄 아주 특별한 고양이!!
김지욱 지음 / 와이비엠 / 2003년 10월
평점 :
품절
최근 몇 가지 토익 서적이 나왔다길래 쭉 한 번 훑어보다가 제목과 표지가 독특해서 이 책을 고르게 되었다. (이라기보다는 사실 이 책이 고나마 왕초보인 나에게 맞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들어서.. ^^;; )
분량도 다른 토익책에 비해 많은 편이 아니고 하니 그다지 부담이 덜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토익책 하나 사 놓고 보면 특강을 듣거나 스터디를 하지 않으면 혼자서 책 하나를 끝내는 일은 쉽지가 않다. 근데 시간 정해 놓고 뭘 하려니 이런 저런 일로 빠지는 일도 많고 나같은 초보가 따라가기에는 약간 부치는 듯도 해서 혼자 공부하는 게 더 효율적이란 생각이 들어 고르다보니 역시나 얇은 책을 고르게 되었다.
인터넷에 올려진 표지만 있는 줄 알았는데, 책을 직접 받아보니 재밌는 표지가 하나 더 있다. 책은 해설 및 정답이 또 책 속의 책처럼 따로 떨어지게 되어 있어 마치 2권의 책을 가지는 느낌이 든다. 이 책의 장점은 책의 구성이 한 눈에 들어온다는 것이다. 파트 1과 2에 어떤 유형의 문제들이 나오고 거기에 맞춰 어떻게 실전에 대해야 하는지 눈에 딱 들어오게 설명을 해 놓은 건 무척 마음에 든다. 하지만 파트 1을 마치고 단어 정리를 한 부분에서 갑자기 파트 2 상황별 표현이 왜 나오는지 처음에는 좀 당황해 했다.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