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머 사이언스 1 - 알 수 없는 포유류 만화 판타지 생물계 대모험 10
곰돌이 co. 지음, 김신중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09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말썽꾸러기 황금원숭이 호머는 허구한 날 텃밭 갈기만 시키는  스승 마법사 나무늘보 나이룽에 대한 불만이 가득합니다. 한편 평화로운 마법사의 숲에서 벌어진 이상한 사건 이후 일곱 마법사들은 전사 선발대회를 열기로 결심하는데.. 

 과연 불평투성이에 제대로 된 마법 한 번 배운 적 없는 호머가 포유류 세계를 구할 전사로 발탁되길 조마조마한 맘으로 책 페이지를 넘겨 갔답니다. 

평소에는 고집불통 통제불능인 호머이지만, 정말 결정적 찰나의 순간에 기발한 재치와 볼 결정력(?)으로 마법같은 판타지속에서 고군분투하는 건 제 딸과 비슷하지 않나 싶더라구요.  솔직히 엄마들은 만화 중간중간에 나오는 아래 동식물 이야기가 더 재미납니다. 특히 오른쪽 그림 전설의 나무 바오밥나무에 얽힌 아프리카 전설 이야기는 정말 까무라칠 만큼 재미났습니다.  



도전 호머 사이언스 문제 나갑니다. 단추가 백개나 달린 코트를 걸치고 다니는 쭈꾸미 같은 부착력을 가진 것 같지만 접착테이프를 떼었다 붙이는 것처럼 재빠르게 발을 옭겨갈 수 있데요.. 이 동물이름은 도마뱀붙이 인데 그럼 이 동물의 신기한 발바닥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책 찾아 보십시오~

호머가 꼬옥 전사가 되어 어지러워진 세상을 구하게 되리라 믿으며 

<호머 사이언스 2- 꼬리 없는 전사> 편도 기대만빵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