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의 그리스 로마 신화 2 - 사랑의 테마로 읽는 신화의 12가지 열쇠 이윤기의 그리스 로마 신화 2
이윤기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 2002년 2월
평점 :
품절


그리스로마신화는 어렸을적부터 누구나 읽는 것을 수도없이 시도했던 책일 것이다. 나 역시도 그러했다. 신들의 이름도 그렇고.. 보기가 쉽지만은 않았었다. 사촌동생이 보고있는 만화로 된 책을 보고서야 흥미를 느낄 수 있었다. 그러던 것이 이윤기씨가 쓴 책을 접하고 나서부터는 손에서 책을 뗄 수가 없었다. 주로 지하철에서 책을 보는 나에게 읽다가 내려야 하는 지하철역을 몇번이고 그냥 지나치게 만들었으니 말이다. 이정도쯤이면 다른 분들도 '도대체 어떤 내용이기에 그러나??'라고 관심을 가질 수 있겠지 ^^

사랑의 테마로 읽는 그리스로마신화는 겉표지에서부터 신선함을 준다. 보라색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터라서 그런지.. 어찌되었든, 서문에서 잃어버린 반쪽이를 찾아 돌아다니는 인간... 공감이 가는 듯했다. 동성애자를 어느정도는 이해하게 되었다고 해도될지는 모르지만.. ^^ 편집은 아주 깔끔했다. 컬러사진에 자료도 충분히 많아서 지루함을 느낄 수가 없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좋은 책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