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비포 유 미 비포 유
조조 모예스 지음, 김선형 옮김 / 살림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그가 이별을 준비하는 동안 나는 사랑에 빠졌다, me before you. 한눈에 봐도 묵직한 책의 두께만큼이나 이 책을 격찬하는 찬사역시 놀랍다. 독일 아마존 1위, 아마존, 코스모폴리탄 이달의 책 선정, 영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가디언 100대 베스트셀러, 그리고 34개 언어로 번역 출간이 확정되고 MGM사에서 영화화 결정, 이 책을 추천하는 문구들까지! 대체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길래 이렇게 극찬을 하고 또 화려한 내역들로 꽉 채워져 있는지 몹시 궁금했고 또한 기대하였다.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이야기. 불행과 불행이 만났지만 결코 불행하지 않는 이야기. 이들의 만남을 통해 나는 잠시 깊은 생각에 빠져있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들을 보는 것 같아서 순식간에 읽어버렸다. 지금은 아니지만 언제쯤이면 이 책을 책장에서 뽑아 다시 순식간에 읽어버릴 것만 같다. 주인공들의 상황과 감정에 이입하여 읽어 내려가니 마치 내가 그 상황에 놓여있고 그 안에 들어가 있는 것만 같았다. 많은 생각을 하면서 읽었던 책이다. 정말 따듯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 한번 읽어보면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