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캠핑요리 - 홍신애의 아빠가 돋보이고 엄마가 행복한 진짜 캠핑요리
홍신애 지음 / Storyblossom(스토리블라썸) / 2013년 8월
평점 :
품절


휴가철은 지났지만 캠핑은 오히려 요즘 같은 날씨에 더욱 제격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든다. 여행에 관심이 있다가 요즘에는 캠핑을 많이 떠나는 것 같아 캠핑이 궁금했다. 자연으로 떠나는 캠핑이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떠난다는 것도 굉장히 설레었다. 대체적으로 캠핑초보자들에게 어려운 것 중 하나가 아마도 요리가 아닐까 생각한다. 대부분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지만 너무나 보편적이었던 캠핑음식들이었고 요리에 자신이 없어서인지 모르겠지만 요리에 대한 관심도 없었는데 이 책을 보고 그러한 생각들이 확 바뀌었다.

요리라고 생각하면 굉장히 복잡하고 어려울것만 같아서 선뜻 나서기 힘들지만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는 캠핑요리들의 특징 중 하나가 쉽고 간편하다는 것이다. 그러면서도 요리다운 요리, 멋진 요리가 탄생한다는 것이 놀라웠다. 요리들을 보고 있자니 어서 빨리 캠핑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다. 이제 이 책 하나면 캠핑장에서의 요리걱정은 단번에 해결될 수 있을 것 같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요리를 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