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자 1 - 드라마 대본집
박경수 지음 / 북폴리오 / 2012년 10월
평점 :
품절


진정성과 현실성으로 뜨겁게 이슈가 되었던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 가 대본집 그대로 출간이 되었네요.

방송을 다 본적은 없지만 그래로 시간 되는 대로 보았던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

배우들의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로 호평을 받은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

대본 그대로 출간이 되었다기에 내용도 궁금했지만 대본은 어떻게 씌여지는지도 궁금했던 터라 책 표지를 급하게 넘겨보았답니다.

기본적인 용어에 대해 초반에 설명이 되어있어요. 등장인물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되어있고...

와우.. 대본집이라 기존에 읽던 소설책과는 좀 다른 느낌이네요. 책 줄거리는 소개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꺼라 생각하고 pass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면 궁금하시겠죠? ( 궁금하면 500원~ ㅋㅋ ) 하지만 안보신 분이 있으실리가 없는 드라마였으니... pass...

대본집을 읽으면서 드라마에서 본 영상이 자연스럽게 떠오르더군요.

100% 본방사수를 하지 않았기에 책 (대본집)에 씌여진 모든 장면이 떠오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보았던 회차의 내용은 그대로 장면이 떠오르니 오히려 다른 소설과는 다른 재미가 있더군요.

사실 직접 읽기 전에는 대본집을 보면서 드라마에서 보던 감정이 느껴질까 하는 생각도 있었답니다.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배우들의 감정에 이입되어 눈물도 잘 흘리곤 하는데...

물론 소설을 읽으며 눈물을 곧잘 흘리곤 하지만 대본집은 그런 감정이 느껴지지 않을꺼라 생각했어요.

하지만.... 대본집을 읽으면서 눈물을 흘렸답니다. 드라마를 볼때와 똑같이 티슈를 옆에 두고 눈물을 닦으며 콧물을 훌쩍이며... 가끔은 분노에 주먹을 불끈쥐면서...

드라마를 보셨든 안보셨든 꼭 한번 읽어보기를 권하고 싶네요.

딸의 억울한 죽음. 그 진실을 밝히기 위해 세상과 맞서는 한남자의 이야기 ‘추적자 THE CHASER’완전 강추 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