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러브 아침밥 - 똑똑한 여우들의 5분 아침밥 전략
김영빈 지음 / 비타북스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혼때는 그래도 아침에 야채넣어 토스트를 만들어줬는데... (함께 출근하느라 바쁜 그시간에도...)

집에서 아이와 함께 하는 요즘은 토스트는 커녕 아침에 따스한 우유한잔도 못챙겨주기가 일쑤네요. ㅠㅜ

그래서 도움을 받게될 그분이 우리집으로 왔답니다. ㅋㅋ

짜잔~~~!!

똑똑한 여우들의 5분 아침밥 전략 [아이러브 아침밥]~~

 

 

 

 

목차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피드하게 마련하는 아침식사인데도 불구하고 가짓수가 많아요.

 

그리고 기본이 될 재료는 미리 다듬어 준비를 해놓는거예요~~ ^^

 

아침밥을 위해서 뿐만이 아니라 이렇게 미리 손질해 놓으면 재료보관도 손쉽고 남기는 양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좋은 정보지요? ^^

 

몇가지를 따라서 해보았는데요~~ 아직 전부는 못 따라햬봤어요~ ^^

 

식구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이 다르네요. ㅋㅋ

 

우리 신랑이 가장 맘에 들어했던 5분 굴밥 ~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밤라떼~

 

 

 

그리고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미숫가루두부밀크~

 

 

완전 맛있어요~ ^^

 

각 레시피 마다 조리시간이 표기 되어있어요~

 

시간을 체크해서 아침에 알람을 맞추면 되겠죠?

 

 

또 하나 마음에 드는 내용은...

 

데일리 드레싱과 데일리딥 몇가지의 레시피가 추가로 게시되어있는데요.

 

주말에 한번 시간내서 만들어놓으면 두루두루 좋을것 같더라구요~

 

참, 홈메이드 스타일 주말 브런치 레시피도 몇가지 있어요.

 

완전 전문점에 가서 시킨듯한 스타일이예요. 아직 주말 브런치는 시도해보진 않았는데...

 

이번 주말 시도해보려구요. 맛과 멋을 담은 주말브런치...

 

벌써부터 설레는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