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습해야 되는데,, 라고 생각만 굴뚝같았었는데 [바빠 초등 영어 교과사 필수 표현] 교재로 구멍을 매꿀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또한 파닉스를 끝내지 못했거나 문장 읽기가 아직 어려운 초등1학년~3학년이라면?
문장 단위로 읽는 것 보다 단어나 어구부터 읽는 연습을 도와준답니다.
그런 다음 원어민이 읽어 주는 문장을 듣고 따라 말하는 연습을 할 수 있어요.
문장 읽기가 어느 정도 준비된 초등4학년~6학년이라면? A와 B의 대화를 모두 말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고 역할을 바꾸어가며 좀더 재밌게 공부할 수 있어요.
초3~초6까지 교과서 필수 표현을 알려 주기에 열심히만 하면 되겠구나 싶은것이 영어에 대한 마음이 든든하게 해주는 마법 교재같아요.^^
[바빠 초등 영어 교과서 필수 표현] 교재는
1단계: 대화를 듣고 내용을 추측하기 (QR코드)/ 2단계: 듣고 따라 말하기(QR코드)/ 3단계: 우리말을 보고 문장 완성하기/ 4단계: 녹음하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지스에듀의 유튜브 채널인 '바빠 TV (@easys_edu)'에서 이 책의 회화 표현 전체 듣기도 된다고 하니 깜박하지 말고 챙겨야 되는 정보입니다.
한장씩 공부량이 정해져있고 그 한장안에 모든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여러 실마리들이 기재되어 있고 QR코드로도 구성되었기 때문에 공부가 지루하지 않고 흥미를 자극시킵니다.
맨 마지막장 순서로 먼저 초등 영어 회화 카드 100이 준비되어 있어서 손 쉽게 활용할 수 있어서 공부 하고 까먹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회화 카드 앞면은 영어 문장으로 적혀있고 뒷부분은 한글로 뜻이 적혀 있으며 힌트와 키워드로 정보를 유추해 볼 수도 있어서 좋아요.
그 다음 필수표현 목록도 기재되어있으니 복습을 넘어 수시로 보고 외우기에 유용합니다.
초등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바빠 초등 영어 교과서 필수 표현] 교재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출판사로 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