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부자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의 책 제목을 보고 "나도 부자가 되어가고 싶다,,,,"하는 바람으로 읽어보고 싶었다.
작가 서희님은 결혼 후 전업주부로 살면서 위기를 기회로 잡고 온라인 쇼핑몰 CEO가 되어
내가 잠자고 있을 때 도 경제 활동을 하게 하는, 부동산이나 주식으로 까지 하면서 미래를 넓게 주시하며 살아 가고 있는 분이다.



그러고 보니 나도 결혼을 하고 전업맘으로 계속 지내고 있다.
아이를 키우며 잘 키우고 싶은 마음에 교육영상들을 보게 되었고, 가끔 무료 도서 이벤트를 하면 댓글을 정성스럽게 달아서 당첨도 되 보고, 그러다 보니 도서 카페를 알게 되어 내가 보고 싶은 책이나, 아이들에게 추천 해주고 싶은 책들을 서평쓰기도 하며 서희 작가님의 책도 보는 기회를 얻었다.
그리고 아이들 보여 주려고 어린이 창작 동화도 읽으면서 "아 나도 동화작가가 되고 싶다."는 꿈을 생각하게 되었는데,,
책에서는 생각만 하면 안된다. 실천해야 한다는 말이 가슴에 와닿았다.
또한 독서에서 멈추지 말고 글을 쓰고 책도 내보는 것 에서도 큰 변화를 발견 할 수 있다고 하니 귀가 솔깃했다.
그래서 다시 한번 창작동화 글 작업을 해보리라 다짐한다.^^;;
이렇듯 서희 작가님의 삶과 나의 삶이 오버랩되며 본인 스스로의 끌림이 있는 것에 집중 할 수 있어야한다.
더불어 나는 현재 이 자본주의 사회에 아는것도 없고 돌아가는 것도 모르기에 책을 보며 현실을 직시할수있었다.
중간 중간 나오는 사례들 유명한 작가들의 명언들로 쉽게 이해 시켜주니 "아 그렇구나" 하며 배움도 얻어진다.
돈을 절약해서 시간이 낭비되는 것 보다 돈을 지출하면서 나를 성장시켜야 되는것, 기브앤 테이크에서 기브를 먼저한다면 더 큰 테이크가 따라온다는 점도 확실히 알수있었다.
책을 읽어 가며 나와 같은 점들을 발견하고 반갑고 또 추진적인 모습에 배움을 얻는 기회가 된거같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