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곰돌이 푸 탁상 달력 2023 유나 캘린더
스튜디오 유나 지음 / 유나 / 2022년 10월
평점 :
절판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가요? 저만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것인가요?

저는 올해도 순삭한거같아요. 아흐 이제 크리스마스도 19일 남짓, 2023년은 25일 남짓, 몇일 남지않았네요.

올해도 잘 마무리 해야겠어요.^^ 다가 올 2023년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2023년 귀여운 곰돌이푸 탁상달력을 준비 해보았는데요.

짜자잔~ 푸의 노랑 노랑의 색~푸른 잎들~ 묵직한 나무의 단단함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큰 나무에 곰돌이 푸가 끙끙대며 나무가지를 잡으며 다리를 올리려는,, 그 모습 마져도 귀여움을 자아내는데요.


왠지 저의 2023년에는 깊이 있게 모든것을 열심히 해라는

명감을 주는거같아요.참 그리고 색감이 좋아서 집 안 인테리어 역할도 되는거같아요.

집안에 벽걸이 달력은 있지만 사실 적지는 않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항상 탁상달력은 해마다 하나씩 곁에 두고 수시로 약속이라던가 깜박 하면 안되는 것들을 적어요.

탁상 달력 하나로 체크해가면서 마음이 후련해지는 일들도 종종 있지않나요? 2023년에는 귀여운 푸와 함께라 더 기분 좋게 시작할거같아요.

달이 바뀔 때마다 귀여운 곰돌이 푸의 멋진 작품을 감상할수도 있고 좋을거같아요.곰돌이 푸 탁상달력을 보니 1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연간 계획표가 똭 있네요.


와우 여기에 가족들 생일, 행사들을 적으면 깜박하고 지나는 일 없을거같아서 참 좋은거 같아요.

제일 마지막장은 방안지가 되어 있어서 특별한 날을 기억할수있는 곳으로 활용해보면 어떨까? 생각을 하게되네요.

출판사로 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