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이 오면 3
이재운 지음 / 세기 / 1997년 7월
평점 :
절판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그저 한번 책을 읽어보았다. 군대 입대를 얼마 앞두지 않은 상태에서 시간을 때을겸 천천히 읽어보았다.

하나하나가 너무 새로웠다. 그저 픽션으로 돌려버리기엔 너무나 많은 것이 들어있었고 충격적이었다. 거기서 나오는 각종 예언들은 너무나 새롭게 다가왔다. 과연 한국에 이런 일이 있을까? 새로운 것은 내가 눈을 뜨지 않으면 알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