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사회 초등 5-2 우공비 일일사회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일일사회  #초등사회  #초등5-2

 #사회개념학습서  #일일공부습관표  #우공비스페셜

#개념학습  #쎈닷컴  #일일학습서  #사회탐구력

 #용어학습  #사회학습서

매일 키우는 공부 자신감

우공비 일일사회

초등 5-2

하루 4쪽 30일로 완성하는 우공비 일일공부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 힘을 길러 주세요.

1. 초등 사회 필수 개념 총망라

2. 사회 탐구력을 완성하는 3단계 개념 학습

3. 사회 용어 학습 강화

 

과목 중 사회가 젤 쉽다고 말해줘도

우리 아이는 어렵다고 하네요..

그 사회용어 자체가 귀에

쏙쏙 들어오지 않는다네요..

그리고 지루하고 재미없다고...ㅠㅠ

개념설명만 잘 봐도 거뜬히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과목인데도 불구하고 왜

어렵다고 생각되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중학생 언니가 팁을 알려줘도 본인은

사회라는 과목이 싫다고 하네요.

뻔한 친구들을 캐릭터 중

버즈가 맘에 든다고 하네요

왠지 자기 같다면서~~ㅋㅋ

 한눈에 보는 한국사 연표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좋으네요..

일일사회 공부습관표 활용법 : 공부한 일차의

스티커를 원하는 곳에 붙이고 30일

동안 공부하며 모든 스티커를

내 마음대로 붙이면 완성됩니다.

완성한 공부습관표를

SNS/블로그,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응모)자랑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답니다.

같이 도전해 볼까요?~~ㅋㅋ

 

[본 책]

1. 보는개념 : 자료를 눈으로 보면서 뻔(fun)친들의 설명을 읽으면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개념정리 : 보는개념의 내용을 알차게 정리하고 부가 설명을 제공하였습니다.

술술 읽으면 개념을 탄탄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

3. 문제확인 : '용어확인', '개념이해', '자료이해', '결론도출', '실생활적용'의 단계별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1일차 : 고조선의 건국과 발전

2일차 : 고구려, 백제, 신라의 성립과 발전

3일차 : 신라의 삼국 통일과 발해

4일차 : 고구려와 백제의 문화유산

5일차 : 신라와 가야의 문화유사

6일차 : 불국사와 석굴암

또한 아이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문제를 다루고 있

어서 좀 더 수월하게 풀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자료를 한국사 모험을 함께

뻔(fun)한 친구들함께 살펴보면서

사회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뻔(fun)한 친구들의 설명을 들으며

과서 개념이 머릿속에

지식은 덤이고 쑥쑥 자라겠지~~

 

[권말부록]

본문에 수록된 일차를 주제별로 묶어

성취도평가를 구성하였습니다.

 

[정답 및 풀이]

정답만 별도로 모아 놓은

'빠른 정답'이 있어

채점이 편리하고,

'자세한 풀이'를 보며

혼자서도 쉽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익숙한 캐릭터와 함께

 신나신나 하면서

풀며 문제가 적어서 ssg ssg~~

그림과 문장설명이

이해하기 쉬워서

도움되는 것 같습니다.

개념설명 읽고 풀며

 아이가 스트레스

받지 않고 편하게 복습할 수

있는 교재인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