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경쌤의 요즘 초등 어휘 : 최신 과학 이은경쌤의 요즘 초등 어휘
이은경.장순월 지음 / 상상아카데미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은경쌤의요즘초등어휘최신과학
#이은경 #장순월 지음
#상상아카데미 출판사
안녕하세요.
초4 아들이 뉴스 볼때,독서 할때 최신 과학 어휘를 물어볼때 설명이 어려웠어요
그런데 #요즘초등어휘최신과학 책에 거의 알찬 구성으로 있네요.
아이가 흥미 유지하면서 책 읽기가 좋아요.
아이가 읽더니 쉽게 설명되어 과학 어휘를 익히기 좋아요.
영어 원어가 많아도 다양한 지문으로 이해하기 쉽게 되어 있어 추천드려요
가지고 다니면서 읽기 좋아요.
#과학논술서술형문항완벽대비초등어휘집
신문 기사 속 #최신시사핵심어휘50초등국어
신문 기사, 만화, 대화를 통한 자연스러운 어휘 습득이 가능하고 지문이 왼쪽에 위치하네요.
편집이 잘 되어 구성이 깔끔하네요.
수행 평가와 수능에서 학생의 글쓰기 실력을 평가하는 논술과 서술형 문항으로 어휘의 중요할때 너무 도움되네요
평소 신문을 읽으면서 요즘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신문에 자주 등장하는 최신 어휘를 알 수 있어 좋아요.
비문학 독해에 특히 도움되네요.
초등 학부모들의 멘토 이은경 선생님과 21년차 초등학교 교사 장순월 선생님이 의기투합하여 최신 시사 어휘 50개를 선정하셨어요.
#슬기로운초등생활네이버카페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