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국어 문해력 자신감 4단계 (2024년용) 초등 국어 문해력 자신감 (2024년)
김경애 외 지음 / 지학사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초등국어문제집추천 드려요
#지학사문해력자신감4단계
초 4아이가 한 달 정도 풀고 느낀점은 체계적인 구성이라 #자기주도초등국어문제집이에요.
계획에 맞게 풀다보면 어느새 문해력 향상되어 너무 좋아요.
다양한 주제로 지식도 늘었어요.
초등 국어 ‘문해력 자신감’ 시리즈는 3~6단계,
총 4권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하네요.
아이 #초등국어문제집으로 좋아요
문해력을 하루 4쪽, 4주 20일에 걸쳐 차근차근 끌어올리기 위한 교재로 체계적이고 편집도 깔끔하네요.
문해력 향상 프로젝트를 완수하면 3-step학습법으로 자신감을 획득할 수 있어요.
구성과 특징에 자세히 나와 있어 #문해력자신감4 활용 음악에 도움되네요.
차례를 보니 다양한 주제가 있어서 좋아요.
학년별 교과 내용을 연계하고 글자 수와 난이도를 다양한 영역과 주제의 지문을 제공하는 점이 더욱 좋아요.
지문 내용과 관련한 배경 지식을 익힐 수 있어 좋아요
#지학사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국어문제집추천 #국어문제집 #어휘력 #문해력 #독해력 #초등국어문제집 #어휘력자신감 #독해력자신감 #문해력자신감 #공부인증 #공부기록 #지학사 #공부블로그 #공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