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 수학 약점을 찾아라 - 초등 수학의 구멍이 되는 약점 단원 정복하기
진주쌤 지음, 초등맘카페 기획 / 경향BP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초4아이는 수학을 좋아해요.
그러나 엘리하이 전국 모의 고사 결과 평균 않되어서 작년부터 검산법,문제 읽고 표시하면서 의도 파악하기,오답 노트 활용등 신경 써도 방황할 때 이 책을 만나서 도움되었어요.
#초등학습비법서 에요
#내아이수학약점을칮아라
#초등수학의구멍이되는약점단원정복하기 #이상숙진주쌤(지은이), #초등맘카페 (기획)   
#경향BP   
4-7
프롤로그
약점은 잡으면 강점이 된다
#초등수하콩부법 자세하게 안내해주셔서 확신이 생겼어요.
차례를 구성이 꼼꼼하네요.
26-27
아이 스스로 계획표를 작성하게 하라
구체적 예시가 있어서 좋았어요.
96-97
아이의 실력에 맞는 심화 교재로 차근히 하는 엄마표가 가능합니다.
이 책에서 용기를 얻고 정보도 얻어서 좋았어요.
170-179
4학년 수학 약점 단원 찾기
너무 도움되네요
혁명적인 #초등수학로드맵 구체적인 제시 좋았어요.
208-209
#초등수학추천응용서 와 선택법,유의사항이 있어 좋않어요
242-251
3-6 #고학년수학학습로드맵
에필로그까지 구체적인 제시로 정말 도움되었어요.
진주쌤 저자님께 감동했어요.
감사합니다.
21년 차 수학 교재 전문가가 교재 개발과 교육 현장에서 아이들을 직접 가르치며 터득한 #초등수학 교육노하우 가 있어서 좋았어요.
#학년별수학약점단원을해결할수있는학습법
하나를 알려 주면 열을 아는 수학의 개념고리 만드는 법,
아이의 수준과 성향에 맞춘 #초등수학문제집선택법 과 #수학로드맵짜는법
아이의 #초등수학자기주도공부습관잡기 도움되네요.

#혼공아카데미카페 이벤트 선정되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