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수학 개념기본 수학 2 (2024년용) 고등 디딤돌수학 개념기본 (2024년)
디딤돌 수학연구회 지음 / 디딤돌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딤돌수학개념기본고등수학2 (2023)
저자
#디딤돌편집부
출판
#디딤돌
검은색 표지에 노란 점이 있어 책이 두꺼워도 미끄럽지 않아 편리하네요.
#디딤돌고등개념문제집 으로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어 좋았어요.
책 소개에 학습 계획표가 나와있고 자세한 안내가 있어 #자기주도수학문제집디딤돌수학기본개념이네요.
아이가 고학년이 되니 고등학교 수준이 궁금해 수학 개념서로 선택했는데요.
탁월한 선택이네요.
책 소개에 이미지로 이해하고 문제를 풀다보면 개념이 발견되고 발견된 개념들을 연결하여 통합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디딤돌수학기본개념 더욱 신뢰가 되네요.
책의 첫 페이지에 자세히 안내되어 좋았어요.
1.눈으로 이해되는 개념
- 핵심 개념과 연산 속 개념, 수학적 개념이 이미지로 쉽게 이해되고, 오래 기억됩니다.
2.손으로 익히는 개념
-학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개념을 충분한 문항과 촘촘한 단계별 구성으로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게 합니다.
3.머리로 발견하는 개념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들과 추론을 통해 개념을 발견하고 개념을 연결하여 통합적 사고를 할 수 있게 합니다.
함께 온 개념 노트 쓰는법을 익혀서 기본 개념을 더욱 자세히 익혀야겠어요
역시 #디딤돌수학로드맵 이네요.
#디딤돌맘이가카페 이벤트 선정되어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아 작성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