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합격 고득점의 비밀 - 의대 합격생만 아는 의대 가는 법
임민찬 지음 / 체인지업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의대합격고득점의비밀
#의대합격생만아는의대가는법
#임민찬 지음
#체인지업 출판사
빨간 표지가 열정적으로 느껴졌어요.
유튜브에서 몇 번 뵌 작가님이라 역시 대단하다라는 느낌이 들었고 전략적인 입시 접근과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활동과 책을 펼쳐내 아낌없이 #의대합격비법서 에요.
대입 공부하는 학생들은 다 읽어보았으연 좋겠어요.
프롤로그와 차례를 읽으면서 의대합격에 대해 모든 정보와 노하우를 집대성한 책이었어요.
작가소개에
저자는 전남 지역 일반고 전교1등 중앙대 의대합 격생이에요
전문 공부 멘토이자 의대생이 전하는 진짜 #고등성적을올리는현실적인비법조언책 이에요
#클래101압도적인고등3년을위한수능로드맵
정식 강좌를 런칭했어요
#네이버엑스퍼트플랫폼 #입시고등학습분야1위
에서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하네요.
#인스타그램의대생의공부생각 올케어반 운영중입니다.

59-61
공부에 집중 않될때 해결 방법?
1.공부하는 장소 바꾸기
2.주기적인 휴식 시간 갖기
3.뇌파 영상 활용
유튜브채널잠박사 활용해서 공부에 도움받았으니 자기에게 맞는 영상 찾으세요.
산만한 초4아들에게 단비와 같은 꿀팁이네요.
감동했어요.
265쪽부터 내신과 수능 공부의 병행 방법은?
국영수사과탐구영역 개념 확실히,기출 문제 풀기,오답 줄이기 등은 초등에서도 계속 연습해야할 부분이네요.
결국 #입시자기주도학습서 #메타인지학습법 이었어요.
의대에 입학할 수 있는 최상위권 성적을 유지하려면 공부법뿐만 아니라 멘탈 및 자기 관리를 통해 철저한 생활 관리도 꼭 필요한 부분은 책에 자세히 나와 있어서 도움되었어요.
부모로서 아이의 꿈을 지지하고 코칭하는 엄마가 되어야겠습니다.
#슬기로운초등생활네이버카페 이벤트 선정되어
체인지업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