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50일 바꿔쓰기 - 예시 글을 바꿔 쓰면 완성! 마법의 초등 글쓰기 완주 시리즈 11
권귀헌 지음, 이현지(무르무르) 그림 / 서사원주니어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진지하게 예문을 읽고 글을 쓰는 모습을 보니 완주50일바꿔쓰기 의 장점이 느껴지네요.
아이에게 글쓰기의 두려움을 떨치게 해주네요.

#완주50일바꿔쓰기
#서사원주니어
#권귀헌지음
예시 글을 바꿔 쓰면 완성 마법의 #초등글쓰기책추천 드려요.
책표지에 핵심을 담아 책장을 펼쳐 보면서 #초등작문 완주하리라 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아이에게 주제를 주고 생각하고 쓸수 있어 너무 좋았네요.
구성과 목차가 체계적이어서 편리했어요.
책 활용법,차례,좋은 글을 쓰기 위한 팁과 마지막에 부록 친구 글 읽어보기 예시가 있어서 좋았어요.
#엄마표초등글쓰기책 으로 지침서가 되네요.
아이도 재미있어하면서 글을 잘 쓰네요.
신기한 경험이네요.
글쓰기 모습에 몰두하는 모습이 기특했어요.
1일차 아이가 쓴 글을 읽어보니 아이가 귀엽네요
우아페카페 이벤트 선정되어
서사원주니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