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 - 웹툰으로 알려주는 인간관계 심리 처방전
최리나 지음, 연은미 그림, 천윤미 일러스트 / 미디어숲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처받지않는관계의비밀
#웝툰으로알려주는인간관계심리처방전
최초의 #웹툰심리학책 #인간관계자기계발서



서투른 관계 맺기로 상처받는 당신을 위한
아주 실용적이고 상냥한 #관계심리학수업책
라고 책 표지에 나와 있어요.
책을 읽을수로 만화에 공감하면서 몰입해서 읽게되네요.
흥미로운 #심리학책 이네요.
사춘기 시작 아이와 등교전 갈등이 있었는데 목차를 보고 그 부분부터 찾아보았네요.
작년에 저는 여러가지로 번아웃이 오면서 인간 관계도 다 싫어서 정리하고 새로 시작한 부분도 있는데요.
그 때 알았다면 참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남지만 지금이라도 이 책을 만난건 행운이에요.
책이 명쾌해서 너무 좋았어요
책 뒤에 부록이 있어 편리하네요.
꼭 자가 점검하고 읽어보셔요.
실천하신다면 정말 도움되는 책이네요.
관계 맺기로 인한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하고 어떻게 관계를 이어 가야 할지?
상처를 받았을 때는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해답을 찾을 수 있어요.
마음에 쏙 와닿는 웹툰형 인간관계 처방전
웹툰과 #심리상담사의실전책
#인간관계꿀팁총정리책
우리가 힘들어하는 일상의 사례를 친근한 웹툰으로 보여 주네요.
너무 공감되네요.
귀엽고 예쁜 그림은 순정 만화 같아요.
만화 내용은 사실적이라 더욱 재미있어요.
심리처방전이 명쾌하게 있는게 너무 좋아요.
정말 계속 소지하고 읽어야 될 책이네요.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상처받지않는관계의비밀
#최미나 글
#연은미 그림
#천윤미 일러스트
#웹툰으로알려주는인간관계심리처방전
#미디엄숲 출판사

https://cafe.naver.com/bookchildlove

책세상맘수다카페 이벤트 선정되어
미디어숲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