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영어 나라에 빠진 아이들 - 어린이의 영어 자신감이 자라는 동화 한경 아이들 시리즈
허준석(혼공쌤) 지음, 오승만 그림, 빅희쌤(Vicky Leee) 영어 작문 / 한국경제신문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상한영어나라에빠진아이들
#어린이의영어자신감이자라는동화
#허준석혼공샘 글
오승만 그림
#한국경제신문한경BP
추천사에
영어를 가장 쉽게 가르쳐 주는 EBS 영어 강사 혼공쌤
재미있는 동화로 들려주는 영어를 공부해야 하는 이유,
그리고 영어 자신감이 자라는 쉬운 공부법!
EBS 영어 강사 정승익,효린파파, 〈세금 내는 아이들〉 옥효진, 〈야무지고 따뜻한 영어 교육법〉 (엄마의 소신)저자 이지영 선생님께서 강추하신 책이네요.

초4아들은 왜 영어 공부해야되?
볼멘 소리를 하면 글로벌 시대니까 해야지 라고 달래면서
혼공샘 강의를 본 아이가 팬이 되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놀라웠어요.
이 시대에 영어 실력은 더 넓은 세계와 더 많은 정보를 접하는 열쇠가 되고, 더 많은 친구들과 더 깊이 소통하며 크게 넓게 살아가는 수단이 되어주기도 하네요.
너는 꿈이 있잖아
아들아 그래서 영어가 목표를 이루는 수단이 될 수 있어
라고 말해주었네요.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극복하고 가장 효율적이고 재미있고 쉽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법까지 제시하는 책이 너무 소중하네요.
아이도 흥미를 가지고 잘 읽으니 더욱 좋았어요.

캐나다 땅에 떨어진 지원이와 소영이가 6개월간 영어와 벌이는 모험이야기가 재미있었어요.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떠나는 아침. 지원이는 화장실에서 토끼처럼 생긴 바니 아저씨를 만나면서 모험이 시작되네요.
처음에는 제주도가 아닌 캐나다에 도착한 아이들이 겁을 먹지만 차츰 적응해가는 모습에 기특했어요.
김을 검은 종이로 오해한 체셔의 행동에 황당했어요.
102-103쪽에 영어를 잘듣는 집중의 팁이 정말 꿀팁이네요.
중간중간 혼공샘우 꿀팁이 있어 더욱 좋았어요.
#초등영어동화 강추합니다.
모든 갈등이 해소되면서 영어 잘하기 꿀팁은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지고 규칙을 이해하면 나처럼 영어 천재 되는 거야
지원이의 말에 모두 부러워했어요.
자신감이 중요하네요.
#초등영어동기부여책 이에요.
#혼공아카데미카페 서평단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