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4 skills 초등 필수 영단어 : 저학년 (스프링) -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가 되는, [저자 해설 강의 및 MP3음원제공, 단어 테스트지 제공
강다흔 지음 / 키즈프렌즈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영어단어문제집추천
읽기,듣기,쓰기,말하기가 되는 
#하루한장4skills초등필수영단어저학년 추천드려요.
박스에 잘 포장되어 택배왔어요.



스프링 제본되어 책을 펼칠때 편리하네요.
아이도 흥미를 가지면서 읽고 듣고 쓰고 말하면서 영단어 암기하기에 좋은 #초등영어문제집 이네요.
초4이지만 영어 쓰기를 어려워하던 아이도 무난하게 영어 단어 쓰면서 잘 익히네요.
편집이 예쁘게 되어 있어서 시선이 가네요.
겉표지는 튼튼하고 스프링 제본으로 편리하게 계속 손이 가는 #초등단어장 이네요.
초등영단어 학습 계획은
"하루 한장 4 skills 초등 필수영단영"를
평소에 조금씩 하다가 방학때 좀 더 영단어 학습에 박차를 가해야겠어요.
#저자해설강의제공 #원어민음원제공 해서 더욱 신뢰가 가네요.

강다흔 저자(글) 프롤로그에서
초등 영단어 학습’, 듣고, 읽고, 쓰고, 말할 수 있는 방식이어야 합니다!!
라는 말씀을 보고 #찐초등영어단어학습지 이구나!
실용적인 영어 회화도 익힐 수 있어 마음에 드는 초등영어문제집이네요.

영단어를 소리로 듣고, 이미지로 보고, 직접 쓰고, 따라 말하는 방식 등 다양한 감각으로 학습을 하도록 하고 있어요.
책의 구성 방식에 맞춰 학습하면 자연스럽게 반복학습이 되는 #초등영단어장추천4skills초등필수영단어
에요.
3쪽~5쪽까지 프롤로그와 책의 구성 내용과 학습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어 편리하네요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 800개와 초등교과 어휘 400여개 학습이 가능해요.
전 2권으로 구성되었어요.
「하루 한장 4 skills 초등 필수영단어」에서는 교육부에서 지정한 필수 영단어 800개와 교과서 영단어 400여개, 총 1,200여개(전 2권)의 단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배운 단어를 활용한 패턴학습으로 회화 공부까지 할 수 있어요.
배운 단어를 활용한 저자의 해설 강의를 들으면서 80개의 기초회화 패턴 문장까지 학습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차례를 보니 회화와 단어 익히기에 체계적인 구성이라 더욱 마음에 드네요
‘지안’, ‘푸푸’와 함께 즐겁게 영단어를 배워요!
「하루 한장 4 skills 초등 필수영단어」는 초등학생 ‘지안’과 고양이 ‘푸푸’라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동화책을 읽는 듯한 재미를 줍니다.
매번 단원마다 단어 테스트지가 있어 영단어 암기를 확인할 수 있어 좋네요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단어 테스트지를 제공하고 있어요.

「하루 한장 4 skills 초등 필수영단어」, 공부 방법은 5쪽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요.
음원을 듣고 따라 말하면서 영단어의 소릿값을 익히세요. (3회 이상 반복)
단어 뜻에 맞는 그림을 보면서 영단어에 맞는 이미지를 익히세요.
따라 쓰면서 영단어의 철자를 익히세요.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영단어의 뜻을 익히세요. 필수 회화 패턴을 통해 배운 단어를 활용한 회화 문장을 익히세요.

책세상맘수다카페 이벤트 선정되어
베이직북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초등영어단어문제집추천
#읽기,듣기,쓰기,말하기가 되는
#하루한장#4skills초등필수영단어저학년
#베이직북스
#강다흔 저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